김새론,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촬영 돌입..대세 행보 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이 청춘 로맨스 영화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9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에 따르면 김새론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믿고 보게 만드는 김새론이기에 그가 선보일 청춘 로맨스에 기대가 높아진다.
김새론은 현재 카카오TV에서 공개되고 있는 '우수무당 가두심'에 이어 단막극 '그녀들'과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로 연이은 차기작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새론이 청춘 로맨스 영화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9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에 따르면 김새론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
‘우리는 매일매일’은 싱그러운 학창시절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첫사랑의 설렘과 진한 우정의 순간들을 그려내는 성장기 로맨스다. 김새론은 학교 선배인 권호재(류의현)를 짝사랑 중이었지만 소꿉친구 오호수(이채민)의 고백을 받은 후 호수를 계속 신경 쓰게 되는 한여울을 연기한다.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흔들리는 열 일곱 소녀로 분하는 김새론은 상큼한 비주얼과 풋풋한 로맨스로 심장을 콩닥거리게 할 예정이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믿고 보게 만드는 김새론이기에 그가 선보일 청춘 로맨스에 기대가 높아진다.
김새론은 현재 카카오TV에서 공개되고 있는 ‘우수무당 가두심’에 이어 단막극 ‘그녀들’과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로 연이은 차기작 소식을 전했다. 2021년 쉴 틈 없는 행보를 보이며 20대 주연 배우로 존재감을 공고히 한 김새론의 활약에 이목이 모인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주엽 측 "학폭·성매매 강요 의혹 사실 아니다"
- AOA 출신 권민아 "연예인들 믿지 마", 폭로·저격 계속
- 홍지윤·은가은·별사랑 측 "방역 수칙 위반 반성 중…실망 드려 죄송"
- 김구라 "전 부인과 현재 아내, 다른 스타일...둘 다 나쁘지 않아"
- 권민아, 지민 갈등 재점화에 분노 "영상·목소리 전부 공개해" [종합]
- "멍청한 캐릭터 연기 힘들었죠" 스타들의 놀라운 IQ
- ITZY 예지·리아, 과감한 스타일링…'LOCO' 개인 티저 공개
- 영탁 측 "예천양조 형사고소…허위사실 유포·비방 도 넘었다"
- '골프왕' 황선홍, 김국진 생활고 도운 미담 공개…최고 시청률 7%
- 슬리피, 8세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식 연기 "내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