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④]'영화의거리' 이완 "'김태희 동생' 꼬리표 싫지 않아..매형 비 유튜브 출연하고 파"

이승미 2021. 9. 9. 10: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완이 누나 김태희, 매형 정지훈(비)에 대해 언급했다.

이완이 영화 '영화의 거리'(김민근 감독, 제작사 눈(NOON) 제작) 개봉을 앞두고 9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이완이 누나 김태희, 매형 정지훈(비)에 대해 언급했다.

이완이 영화 '영화의 거리'(김민근 감독, 제작사 눈(NOON) 제작) 개봉을 앞두고 9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영화의 거리'는 영화 로케이션 매니저와 감독으로 부산에서 다시 만난 헤어진 연인 선화(한선화)와 도영의 끝났는데 끝난 것 같지 않은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이완은 극중 도영 역을 맡았다.

유명한 연예인 가족으로도 유명한 이완은 가족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도 전했다. 데뷔 이후 늘 '김태희 동생'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었던 그는 배우로서 이같은 수식어에 대한 불만은 없었냐고 묻자 "사실 주변에서 '김태희 동생'이라는 수식어가 싫지 않은지에 대한 질문을 정말 많이 받았다. 그런데 저는 굉장히 긍정적인 스타일이다. 누나가 김태희인건 사실인 거 아닌가. 저는 누나가 김태희라서 저는 좋은 점이 더 많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누나 김태희, 매형인 정지훈(비) 모두 연기자이니 만큼 함께 연기에 대한 고민을 나누냐는 물음는 "매형과는 작품 얘기는 거의 안하고 누나랑은 했었다. 누나는 최근에 했던 '하이바이 마마'도 했으니까 그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었다. 그리고 서로서로 칭찬을 많이 해주는 편이다. 서로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는 편이다"고 말했다.

매형이 운영하고 있는 인기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출연 생각에 대해 언급하자 "출연 제의 없었다"라면서도 "가끔씩 알고리즘이 떠서 보는데 재미있더라. 저도 한 번 해보고는 싶다"며 웃었다.

'영화의 거리'는 단편 영화 '손님'(2018), '엄마 풍경 집' 등을 연출한 김민근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한선화, 이완, 박세기, 남기형, 유민곤 등이 출연한다. 9월 16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씨네소파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고은아, 갑자기 방송서 안보인 이유 “피부병 안 낫고 있어 요양 중..미치겠네” (방가네)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송지효 “김종국과 사귄적 있다” 인정…유재석 “예상했어”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