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BTS 시트콤 롯데시네마서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은 모델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한 시트콤을 롯데시네마에서 선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시트콤 시리즈는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 론칭에 맞춰 선보이는 광고 영상이다.
지난 6월 롯데면세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선 공개된 티저 영상이 41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본편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이번 영상은 일부 지점을 제외한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영화 시작 전 상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모델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한 시트콤을 롯데시네마에서 선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시트콤 시리즈는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 론칭에 맞춰 선보이는 광고 영상이다. 지난 6월 롯데면세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선 공개된 티저 영상이 41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본편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이번 영상 제목은 '떠나야 하는 친구들'로 방탄소년단의 좌충우돌 여행 에피소드를 통해 해외여행을 그리워하고 기다리는 우리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일부 지점을 제외한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영화 시작 전 상영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김포공항, 광복, 동탄 등 5개 지점의 샤롯데에서는 이번 시트콤의 롯데시네마 최초 공개를 기념해 포토존을 운영하고, 샤롯데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쿠폰북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9월 말 롯데면세점 공식 SNS에서도 해당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SNS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시네마와 함께 영화 관람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빠른 시일 내 일상으로의 회복을 기원하고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수소경제 활성화 위해 대규모 투자 펀드 조성하자"
- 삼성·LG, 디스플레이 폼팩터 혁신 계속된다
- "수소경제·탄소중립 실현"…韓 드림팀 뭉쳤다
- NASA 위성이 찍은 아름다운 지구 사진 1위는?
- 빗썸·코인원·코빗 실명확인계좌 발급서 확보...신고 접수만 남았다
- [글로벌테크코리아2021] 솔루스첨단소재 "QD 소재 사업 진출…양산 준비"
- [글로벌테크코리아2021] LGD "미래 디스플레이 주도할 OLED, 적용 영역 확대할 것"
- 금융플랫폼 규제 논란에 금융당국-핀테크업계 9일 긴급 간담회 개최
- 민·관 오픈랜 전담반 '킥오프'...글로벌 오픈랜 시장 활성화 대응
- KAIST 개발 이동형 음압병동, 경기도 특별생활치료센터로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