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드' 지진희 "강성민 안 죽였다"..환각 증상?[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 지진희가 강성민을 죽인 강력한 용의자이자 약물 중독자로 의심받았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 심석훈(김성수 분)에게 수사받는 백수현(지진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장호(강성민 분)가 살해되자 형사 심석훈은 백수현을 강력한 용의자로 의심했다.
그리고 오장호의 아내 이미도(손여은 분)를 백수현의 공범으로 지목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 심석훈(김성수 분)에게 수사받는 백수현(지진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장호(강성민 분)가 살해되자 형사 심석훈은 백수현을 강력한 용의자로 의심했다. 그리고 오장호의 아내 이미도(손여은 분)를 백수현의 공범으로 지목하기도 했다.
그러나 수사 받는 과정에서 백수현은 "난 아니야. 난 오장호를 죽이지 않았어. 오장호가 놓은 덫에 걸린 거야"라며 부인했다.
심석훈은 약 봉투 하나를 보여주며 "현장에서 발견된 네 소지품이야. 일반적 부작용은 불면증, 드물게 발생하는 부작용은 기억의 분절 그리고 환시. 네가 더 잘 알겠지"라고 물었다.
이어 "얼마나 먹은 거야 이 약. 이게 네 통제 범위를 넘어선 것"이라고 말하며 백수현은 오장호 살해 용의자로 지목했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 손나은, 포즈가 점점 과감해지네..숨기지 않는 가슴라인
☞ 오정연, 돋보이는 개미허리..완벽 몸매 '주목'
☞ '현빈♥' 손예진, 청순美 한가득 근황 '보고 싶어요'
☞ 황정음, 파경 후 재결합..달라진 일상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온 몸이..새벽4시에 남긴 증거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민아·지민, 대화록 공개.."나 패러 와야지"- 스타뉴스
- 손나은, 포즈가 점점 과감해지네..숨기지 않는 가슴라인- 스타뉴스
- 오정연, 돋보이는 개미허리..완벽 몸매 '주목'-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청순美 한가득 근황 "보고 싶어요"- 스타뉴스
- 황정음, 파경 후 재결합..달라진 일상- 스타뉴스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온 몸이..새벽4시에 남긴 증거-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