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감독 "배우 유재석 타고 났다" 특급 칭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배우 유재석에 대해 칭찬했다.
이에 장항준은 유재석이라는 배우에 대해 칭찬으로 화답했다.
장항준 감독은 "2주 정도 함께했는데 유재석이 잠을 거의 못 잤는데도 2~3시간씩 운동하더라. 대단하다 싶었다"면서 "우리 사회에는 이런 사람이 필요하다. 유재석이 다 먹여 살리는 건 아니지만 덕분에 '유퀴즈' 잘 되고 조세호도 잘 되고 그러는 것 아니냐. 이런 분들이 경제도 돌리고 기부도 많이 하지 않나. 박수쳐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항준 감독이 배우 유재석에 대해 칭찬했다.
8일 밤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장항준 감독이 출연했다. 과거 MBC ‘무한도전’ 당시 ‘무한상사’를 함께했던 유재석은 이날 장항준 감독에 대해 “나와 호흡이 잘 맞았다”고 말했다.
이에 장항준은 유재석이라는 배우에 대해 칭찬으로 화답했다. 그는 “세계관과 사회를 바라보는 시각, 인간에 대한 이해가 있는 사람이 대본에 대한 독해력이 뛰어나다. 이 인물의 대목표와 소목표가 무엇인지, 이 신의 목표가 무엇인지는 갑자기 공부해서 알 수 없다. 기본적으로 쌓아져 있어야 하는데 유재석은 타고 났더라”고 칭찬했다.
장항준 감독은 “2주 정도 함께했는데 유재석이 잠을 거의 못 잤는데도 2~3시간씩 운동하더라. 대단하다 싶었다”면서 “우리 사회에는 이런 사람이 필요하다. 유재석이 다 먹여 살리는 건 아니지만 덕분에 ‘유퀴즈’ 잘 되고 조세호도 잘 되고 그러는 것 아니냐. 이런 분들이 경제도 돌리고 기부도 많이 하지 않나. 박수쳐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AOA 대화록 공개→권민아 사과 “인스타 멈추겠다” (전문)
- 손담비 “후배들 무례함 토로하니 손현주 뼈때려”
- [전문] 김태호PD, 퇴사 심경 “12월까지는 MBC에, 거취 미정” (공식)
- “오늘부터 시작” 김종국♥송지효 공식 러브라인
- ‘♥이효리’ 이상순, 첫 솔로 바이닐 앨범 발매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