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장영란 "첫 전성기, 광고 8개+잡지 표지 모델..죽어도 여한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후 첫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장영란이 "광고를 8개 찍었다"고 털어놨다.
이날 장영란은 데뷔 20년만에 '최고의 전성기'라는 소개에 "시청자분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너무 사랑하다"며 마이웨이 수상 소감으로 처음부터 웃음을 안겼다.
장영란은 자신만의 네고 성공 비결에 "대본이 없다. 시민들 인터뷰해서 시장 조사 후 맑은 광기로 사장님과 1대1로 회의를 한다"며 비결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데뷔 후 첫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장영란이 "광고를 8개 찍었다"고 털어놨다.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아빠 엄마의 육아 대담 '아.육.대' 특집으로 장영란, 박은영, 정가은, 알베르토가 출연했다.
이날 장영란은 데뷔 20년만에 '최고의 전성기'라는 소개에 "시청자분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너무 사랑하다"며 마이웨이 수상 소감으로 처음부터 웃음을 안겼다.
'네고왕'으로 맞은 첫 전성기. 장영란은 자신만의 네고 성공 비결에 "대본이 없다. 시민들 인터뷰해서 시장 조사 후 맑은 광기로 사장님과 1대1로 회의를 한다"며 비결을 전했다.
이어 '네고왕 시즌3'가 바뀌었다는 말에 "광고를 8개 찍었다. 브랜드가 겹치는 게 많아서 안되긴 안되겠더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구라는 "최근에? TV에서 본 적이 없다"며 놀랐다.
이후 장영란은 잡지 표지를 장식하고, 20년 간 꿈꿔온 차로 바꿨다면서 "오늘 죽어도 여한이 없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성흔 "어머니가 아내에게 욕하고 화내 인연 끊었다"
-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 송지효 "김종국과 사귄적 있다" 인정..유재석 "예상했어"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