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신성, 일손 돕기에 적극성 폭발..쏘가리 매운탕 먹방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시 내고향' 신성이 일손 돕기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중추적인 활약을 펼쳤다.
신성은 8일 오후 방송된 KBS1 '6시 내고향'에 출연했다.
또한 신성은 일손을 도우며 정감 넘치는 입담을 자랑해 웃음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어르신들이 준비한 쏘가리 매운탕이 등장하자 적극 먹방에 나서 시청자들의 군침을 흘리게 만들었다.
매주 '6시 내고향'을 통해 꼼꼼한 일솜씨와 라이브 실력을 뽐내고 있는 신성은, 독보적인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의 마스코트로서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시 내고향’ 신성이 일손 돕기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중추적인 활약을 펼쳤다.
신성은 8일 오후 방송된 KBS1 ‘6시 내고향’에 출연했다.
이날 그는 한강과 함께 충북 제천을 찾아 생선 잡이에 나서는가 하면, 그물을 능숙하게 다루며 프로 일꾼의 아우라를 한껏 과시했다.
또한 신성은 일손을 도우며 정감 넘치는 입담을 자랑해 웃음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어르신들이 준비한 쏘가리 매운탕이 등장하자 적극 먹방에 나서 시청자들의 군침을 흘리게 만들었다.
이어 흥부자 어르신 부부를 위해 일손 돕기에 나선 신성은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고, 타고난 센스로 토크를 리드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매주 ‘6시 내고향’을 통해 꼼꼼한 일솜씨와 라이브 실력을 뽐내고 있는 신성은, 독보적인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의 마스코트로서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세정, 매끈 어깨라인..청순 섹시美
- 홍지윤·은가은·별사랑, 방역수칙 위반 사과
- 방탄소년단, 'Butter'로 美 빌보드 핫 100 1위 재탈환
- 김설현, 우월한 9등신 비율 "여름아 가지마"
- 솔라, 잘록 개미허리+치명적 매력
- 윤 측, 체포·수색영장 집행 이의신청 접수
- [단독] ″법치주의 훼손″...서민위, 오동운 공수처장 직권남용 등 혐의로 고발
- [단독] 국민의힘·민주당 당사 '폭파 위협'…정치 양극화에 협박글 잇따라
- 음성파일 복원 완료…스위치 조작음까지 조종석 2시간 상황 담겼다
- [단독] 손으로 뜯어낸 보잉 737 매뉴얼…급박한 상황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