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계약종료, 11년만 스타쉽 떠난다 "새 출발 응원 부탁"(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스타 출신 소유가 계약이 종료되며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를 떠난다.
스타쉽은 8일 오후 MBN스타에 "소유와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눠왔으나, 최종 협의 끝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하여 소유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당사는 소유와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눠왔으나, 최종 협의 끝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스타 출신 소유가 계약이 종료되며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를 떠난다.
스타쉽은 8일 오후 MBN스타에 “소유와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눠왔으나, 최종 협의 끝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하여 소유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유는 당사와 함께했던 지난 11년간 최고의 아티스트로 연예계를 빛내왔다. 연습생 시절부터 씨스타로,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짧지 않은 시간을 당사와 함께해준 소유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당사는 소유의 결정을 존중하며, 계약은 종료하게 됐지만 새롭게 출발하는 소유의 앞날이 언제나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또 응원하겠다. 그간 소유를 사랑해주신 팬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유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유는 2010년 씨스타 싱글 앨범 ‘Push Push’로 데뷔해, ‘Loving U’ ‘Touch my body’ ‘Give It To Me’ ‘SHAKE IT’ 등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7년 씨스타 해체 후 ‘까만밤’ ‘GOTTA GO’ 등으로 솔로 활동을 활발하게 펼쳤다.
▶이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동안 소유를 향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당사는 소유와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눠왔으나, 최종 협의 끝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여 소유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소유는 당사와 함께했던 지난 11년간 최고의 아티스트로 연예계를 빛내왔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씨스타로,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짧지 않은 시간을 당사와 함께해준 소유에게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당사는 소유의 결정을 존중하며, 계약은 종료하게 됐지만 새롭게 출발하는 소유의 앞날이 언제나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또 응원하겠습니다.
그간 소유를 사랑해주신 팬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소유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세정, 매끈 어깨라인..청순 섹시美
- 홍지윤·은가은·별사랑, 방역수칙 위반 사과
- 방탄소년단, 'Butter'로 美 빌보드 핫 100 1위 재탈환
- 김설현, 우월한 9등신 비율 "여름아 가지마"
- 솔라, 잘록 개미허리+치명적 매력
- 윤 측, 체포·수색영장 집행 이의신청 접수
- [단독] ″법치주의 훼손″...서민위, 오동운 공수처장 직권남용 등 혐의로 고발
- [단독] 국민의힘·민주당 당사 '폭파 위협'…정치 양극화에 협박글 잇따라
- 음성파일 복원 완료…스위치 조작음까지 조종석 2시간 상황 담겼다
- [단독] 손으로 뜯어낸 보잉 737 매뉴얼…급박한 상황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