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장항준 감독 "차기작 준비 중, 크랭크인 2월..♥김은희 각색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장항준 감독이 차기작을 예고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장항준 감독이 출연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장항준 감독님 바쁘시다. 차기작을 준비 중이시라고"라고 물었다.
장항준 감독은 "차기작 준비 중이다. 농구 영화를. 시나리오는 초고가 있었고 김은희 작가가 너무 재밌는 이야기니까 각색을 해보고 싶다고 해서 각색을 했는데 너무 잘썼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퀴즈’ 장항준 감독이 차기작을 예고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장항준 감독이 출연했다.
이날 장항준 감독은 “모든 분들이 매일 내가 누워있는 줄 안다. 누가 떠먹여 주는 줄 안다”라고 오해를 풀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장항준 감독님 바쁘시다. 차기작을 준비 중이시라고”라고 물었다.
장항준 감독은 “차기작 준비 중이다. 농구 영화를. 시나리오는 초고가 있었고 김은희 작가가 너무 재밌는 이야기니까 각색을 해보고 싶다고 해서 각색을 했는데 너무 잘썼다”라고 밝혔다.
이어 “마지막으로 내가 각색을 하고. 최종적으로 투자가 됐다”라며 줄거리를 설명, “크랭크인은 내년 2월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세정, 매끈 어깨라인..청순 섹시美
- 홍지윤·은가은·별사랑, 방역수칙 위반 사과
- 방탄소년단, 'Butter'로 美 빌보드 핫 100 1위 재탈환
- 김설현, 우월한 9등신 비율 "여름아 가지마"
- 솔라, 잘록 개미허리+치명적 매력
- 윤 측, 체포·수색영장 집행 이의신청 접수
- [단독] ″법치주의 훼손″...서민위, 오동운 공수처장 직권남용 등 혐의로 고발
- [단독] 국민의힘·민주당 당사 '폭파 위협'…정치 양극화에 협박글 잇따라
- 음성파일 복원 완료…스위치 조작음까지 조종석 2시간 상황 담겼다
- [단독] 손으로 뜯어낸 보잉 737 매뉴얼…급박한 상황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