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힘' 11번가, 해외직구 3.5배 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마존과 손잡은 11번가가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8일 11번가에 따르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혜택이 제공되는 '우주패스'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일주일(8월 31일~9월 6일) 해외직구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동기(7월 31일~8월 6일)보다 3.5배 이상 커졌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구매고객의 상품 탐색 빈도(페이지뷰)는 기존 11번가 구매고객 대비 약 4배 높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마존과 손잡은 11번가가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8일 11번가에 따르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혜택이 제공되는 '우주패스'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일주일(8월 31일~9월 6일) 해외직구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동기(7월 31일~8월 6일)보다 3.5배 이상 커졌다. 아마존에서도 잘 팔리는 수천만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입점시킨 덕분이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구매고객의 상품 탐색 빈도(페이지뷰)는 기존 11번가 구매고객 대비 약 4배 높다. 이는 고객들이 구매할 상품을 미리 정해 놓고 결제하는 목적성 소비뿐만 아니라 인기 있고 잘 팔리는 상품을 탐색하는 과정에서 이른바 '쇼핑의 즐거움'을 얻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주방용품, 식품·건강, 스포츠·아웃도어용품으로 자체 거래액 목표 대비 실제 거래액이 최대 5배를 초과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6일 오전 11시부터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기념' 특집 라이브방송은 1시간 동안 누적 시청자 수 70만명을 기록했다. 11번가 라이브방송 시청자 수 역대 2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10기 영숙, 갑자기 하혈 "흰치마 입었는데 창피"
- "빨간 머리 여성들, 높은 쾌감…성관계 빈도 많아"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강재준 "아내 이은형 40대 자연임신, 유산 될까 몇 달 숨겨"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
- '싱글맘' 사유리, 일본 길거리서 헌팅 당하자 "나는 한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