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장윤정에 하극상.."어려운 건 언니가 하셔야죠" 폭소 ('랜선장터' )
2021. 9. 8. 16:00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홍현희, 김동현을 위한 장윤정의 요리교실이 열린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 장윤정, 홍현희, 김동현이 명절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라이브 커머스로 웃음을 선사한다.
강화도 인삼 소개를 위해 발 벗고 나선 장윤정, 홍현희, 김동현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다양한 인삼 요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세 사람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초호화 인삼 산적을 선보인다고.
인삼을 적절한 크기로 자를 것을 명령하는 장윤정에 홍현희는 "어려운 건 언니가 하셔야 하는 거 아니에요?"라며 하극상을 벌인다. 장윤정의 타이름에도 여전히 삐딱하게 행동하는 홍현희의 모습은 할 말은 하는 시누이를 연상케 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은 요리 도중 남은 인삼 뿌리를 입에 쏙 넣으며 장윤정과 홍현희의 화를 부른다. 김동현의 먹성 좋은 막내 도련님 모멘트에 홍현희는 "요즘 명절 풍경 많이 바뀌었어요. 다 같이 하는 거예요"라며 일침을 가한다고 해 세 사람이 그려낼 미리 보는 명절 한 컷에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참지 않는 시누이 홍현희부터 먹성 좋은 막내 도련님 김동현까지 친숙한 우리네 명절 풍경은 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랜선장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