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색자' 29일 개봉 확정, 예측불가 스릴러가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색자'가 개봉일을 확정하고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2종은 어떠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을지 모르는 DMZ에서 탈영병 수색 작전에 투입된 3소대원들의 긴박한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출입제한구역 DMZ에서 벌어지는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미스터리와 스릴을 담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수색자'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수색자'가 개봉일을 확정하고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영화 '수색자'(감독 김민섭·제작 주식회사 케이필름)는 교육장교가 의문사한 날, 탈영병이 발생하고 출입통제구역 DMZ로 수색 작전을 나간 대원들이 광기에 휩싸인 채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밀리터리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2종은 어떠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을지 모르는 DMZ에서 탈영병 수색 작전에 투입된 3소대원들의 긴박한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전역 후 포장마차 창업을 앞둔 상황에서 조사관을 맡게 된 강성구(송창의) 대위가 심각한 표정으로 육군 수첩을 살피는 모습은 그가 직면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DMZ의 진실을 감춘 채 차가운 태도로 일관하는 백영철(송영규) 중령은 강성구와 대립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나무 뒤에 숨은 정체불명의 병사의 모습은 섬뜩함을 자아내며 DMZ에서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질 것임을 짐작케 한다. 특히, 누군가가 수색 대원들을 지켜보고 있는 듯한 일명 '블루 렌즈' 스틸은 보는 것만으로도 서늘한 분위기를 풍기며 소름을 유발한다.
서로 총구를 겨눈 수색 대원들의 혼란스러운 모습은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에 직면한 그들이 어떠한 돌파구를 찾게 될지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출입제한구역 DMZ에서 벌어지는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미스터리와 스릴을 담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수색자'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수색자']
수색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