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전투 시스템-편의성 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적극적으로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블레이드 앤 소울 2(이하 블소2)'의 시스템을 개편했다.
8일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소2'의 전투 시스템 및 편의성을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는 전투 중 장비(방어구, 장신구) 교체, 보스 몬스터 체력 표기, 안전지역 캐릭터 충돌, 광역 무공 판정 등 '블소2' 인게임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블소2 이용자들이 개선을 요구한 사항들을 적극 검토, 반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엔씨소프트가 적극적으로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블레이드 앤 소울 2(이하 블소2)’의 시스템을 개편했다.
8일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소2’의 전투 시스템 및 편의성을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는 전투 중 장비(방어구, 장신구) 교체, 보스 몬스터 체력 표기, 안전지역 캐릭터 충돌, 광역 무공 판정 등 ‘블소2’ 인게임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블소2 이용자들이 개선을 요구한 사항들을 적극 검토, 반영했다.
또한 엔씨소프트는 ‘블소2’의 1차 ‘무공 개선’을 진행했다. 전투 밸런스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법종과 도끼가 사용하는 일부 무공의 시전 시간을 조정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게임 이용 관련 건의와 불편함에 대해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개선하기 위한 검토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플레이와 성장 즐거움을 제일의 가치로 여기고, 합리적으로 서비스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