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파이널 포스터 공개..10월 극장가 삼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앤디 서키스 감독, 소니 픽쳐스 수입·배급)가 드디어 대망의 파이널 포스터를 공개하고 10월 극장가 출격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파이널 포스터는 더 강렬한 비주얼의 베놈과 카니지가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톰 하디, 우디 해럴슨,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 등 막강한 할리우드 배우 군단이 처음 등장하는 포스터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액션 블록버스터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앤디 서키스 감독, 소니 픽쳐스 수입·배급)가 드디어 대망의 파이널 포스터를 공개하고 10월 극장가 출격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파이널 포스터는 더 강렬한 비주얼의 베놈과 카니지가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톰 하디, 우디 해럴슨,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 등 막강한 할리우드 배우 군단이 처음 등장하는 포스터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베놈 역의 톰 하디가 직접 스토리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 200%의 베놈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소름 끼치는 연기로 카니지를 소화한 우디 해럴슨, 1편을 뛰어넘는 활약이 기대되는 앤 웨잉 역의 미셸 윌리엄스,그리고 베놈에게 예상치 못한 강적이 될 슈릭 역의 나오미 해리스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자리하며 이들이 영화 속에서 어떤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의 비주얼도 더 업그레이드된 바, 카니지 특유의 촉수와 강렬함을 그대로 표현한 파이널 포스터에 관객들의 환호와 기대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10월 13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 퀸와사비, 방송 중 하의 탈의하고 XXX 춤..돌발행동에 김수용 진땀 뻘뻘
- 송지효 "김종국과 사귄적 있다" 인정..유재석 "예상했어"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