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궁' 안산 김제덕, 동반 화보 속 케미..깜찍한 매력 "시선강탈"

마아라 기자 2021. 9. 8. 08: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0도쿄올림픽에서 함께 금메달을 거머쥔 양궁 안산(3관왕), 김제덕(2관왕) 선수와 함께 한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8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마리끌레르와 안산, 김제덕 선수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안산, 김제덕 선수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코오롱스포츠 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호와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궁 안산, 김제덕 선수 /사진제공=코오롱스포츠

2020도쿄올림픽에서 함께 금메달을 거머쥔 양궁 안산(3관왕), 김제덕(2관왕) 선수와 함께 한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8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마리끌레르와 안산, 김제덕 선수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코오롱스포츠는 두 선수가 경기 시 착용한 양궁 국가대표 유니폼을 제작 지원한 인연이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안산과 김제덕은 각자의 성격이 드러나는 표정과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안산은 숏컷 헤어스타일에 스카프로 헤어밴드를 연출하고 하이넥 원피스와 숏 플리스 재킷을 매치했다. 김제덕은 체크무늬 플리스 재킷과 베이지색 팬츠 차림에 마치 양궁 경기 중 선보인 패션을 연상케 하는 모자와 스카프 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양궁 김제덕 선수 /사진제공=코오롱스포츠

개인 컷에서는 각자의 개성이 더욱 잘 살아났다. 김제덕은 어색한 듯 곧게 선 자세로 플리스의 후드를 쥔 포즈를 취하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안산은 쑥쓰러운 듯 웃는 모습이다. 특유의 눈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코오롱스포츠 측은 안산과 김제덕이 다양한 표정 연기는 물론 자연스러운 포즈와 익살스러운 상황 연출 등 완벽한 호흡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함께 촬영한 영상에는 김제덕 선수가 특유의 쩌렁쩌렁한 목소리로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도 담겼다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선 강탈이다" "남매 케미 너무 좋다" "화보도 멋지면 어떡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안산, 김제덕 선수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코오롱스포츠 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호와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양궁 안산 선수 /사진제공=코오롱스포츠

[관련기사]☞ "16년간 홀로 키운 중학생 딸, 전처 남친이 성추행"…아빠의 분노"한명 한명 다 죽일 수 있어"…권민아, AOA 멤버들 사생활 언급개구리 묶은 나무 짊어지고 소녀들의 알몸 행진…인도의 기우제BJ랄랄, 중학생 후원금 140만원 환불 거절…1000만원 기부 왜?윤정희 동생 "백건우와 딸이 연락 제한"…'PD수첩' 취재도 거부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