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소개팅 위해 제시가 '일일 연애 코치'로 나선다 [M+TV컷]

안하나 2021. 9. 7. 23: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소개팅을 앞둔 '돌싱포맨'을 위해 센 동생 '제시'가 발벗고 나선다.

제시는 '돌싱포맨'을 위해 즉석 소개팅 강의를 펼쳐 큰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일일 연애 코치 제시에게 '소개팅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 에 대해 조언을 듣던 '돌싱포맨'은 자신들의 소개팅 일화를 공개했고, 이를 들은 제시는 "오 마이 갓! 진짜 그랬다고요?"라며 기겁을 해 모두를 초토화 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 제시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소개팅을 앞둔 ‘돌싱포맨’을 위해 센 동생 ‘제시’가 발벗고 나선다.

제시는 ‘돌싱포맨’을 위해 즉석 소개팅 강의를 펼쳐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제시와 함께 ‘이성을 설레게 하는 행동’에 대해 이야기 하던 ‘돌싱포맨’은 너나 할 것 없이 멋있어 보이는 말을 쏟아냈다. 이에 제시는 “요즘 그런 말을 누가 해요?”라며 질색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일일 연애 코치 제시에게 ‘소개팅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 에 대해 조언을 듣던 ‘돌싱포맨’은 자신들의 소개팅 일화를 공개했고, 이를 들은 제시는 “오 마이 갓! 진짜 그랬다고요?”라며 기겁을 해 모두를 초토화 시켰다.

드디어, 소개팅 장소에 도착한 ‘돌싱포맨’은 설렘과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이상민은 꽃단장 하는 탁재훈을 보며 “재훈이 형 저런 모습 처음 봐”라며 놀라워했다.

그런데 잠시 후, 소개팅을 시작한 ‘돌싱포맨’ 앞에 예상치 못한 여성이 등장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알고 보니 이들 앞에 나타난 사람은 바로, 거침없는 입담으로 탁재훈을 들었다 놨다 한 김인숙 중매 전문가였던 것. 과연 중매의 여왕이 등장한 이유는 무엇일지? 그리고 부푼 꿈을 안고 핑크빛 소개팅을 하게 된 ‘돌싱포맨’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돌싱포맨’ 인싸 되기 프로젝트 ‘똥 밟았네’ 챌린지 영상도 공개된다. 인싸가 되고 싶은 ‘돌싱포맨’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춤 연습에 돌입, 특별 안무 선생님 ‘전진’까지 초빙해 춤 연습에 매진했다는 후문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