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 '욘더' 출연 확정..한지민과 세번째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은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욘더'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정은은 미지의 공간 '욘더'의 운영자 '세이렌'역을 맡아 이야기를 이끈다.
더불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심판'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욘더'까지 연이은 차기작 소식을 전해 내년에도 '이정은 표 믿고 보는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정은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욘더'는 2022년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은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욘더’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준익 감독이 연출하는 ‘욘더’(연출 이준익, 극본 김정훈 오승현, 제작 영화사 두둥·CJ ENM)는 죽은 아내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남자가 그녀를 만날 수 있는 미지의 공간 ‘욘더’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과학기술의 진보가 만들어낸 세계 ‘욘더’를 마주한 인간 군상들을 통해 삶과 죽음, 영원한 행복은 무엇인가에 대한 물음을 던진다.
이정은은 미지의 공간 ‘욘더’의 운영자 ‘세이렌’역을 맡아 이야기를 이끈다. ‘세이렌’은 사람들을 미지의 공간 ‘욘더’로 초대하는 인물. 이에 이정은만의 냉정하고 절제된 카리스마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은은 지난 2018년 ‘미스터 션샤인’ 이후 수많은 드라마 영화 흥행작에 출연, 끊임없는 연기 변신 성공 가도를 달리며 ‘흥행 보증수표’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정은의 활발한 활동은 2021년에도 이어졌다. 드라마 ‘로스쿨’과 영화 ‘자산어보’, ‘메이드 인 루프탑’ 출연에 이어 드라마 ‘월간집’, ‘갯마을 차차차’ 등에 특별 출연까지 하며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심판’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욘더’까지 연이은 차기작 소식을 전해 내년에도 ‘이정은 표 믿고 보는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정은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욘더’는 2022년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 20년 만에 MBC 떠난다[종합]
- 故권순욱, 친동생 보아에 마지막 남긴 말은…
- 경찰, 가세연 김용호 체포…강용석·김세의 불응
- 200억 마약 밀매 조직 검거...상습투약자 에이미도 구속
- 오정연, 연극 ‘리어왕’ 캐스팅…이순재와 호흡
- 안재욱·소유진, 제빵 봉사활동으로 새해 열었다 - 스타투데이
- ‘사랑의 하츄핑’ 판타지 뮤지컬로 컴백…이은결 총연출 - 스타투데이
- 파브리, 멀미약 받고 함박웃음…“바다낚시 너무 좋아” (‘어서와’) - 스타투데이
-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부고] 최인웅(주간한국 편집국장)씨 장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