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장윤정만 챙기는 농민에 서운함 폭발 "이거 다 짠 거야"(랜선장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 바라기 농민의 등장이 '랜선장터'의 3MC들을 뒤집어 놓는다.
9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 장윤정, 홍현희, 김동현을 향한 농민의 극과 극 대우가 펼쳐져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홍현희와 김동현은 농민에 의해 일일 김숙과 양치승으로 활동하게 된다.
얼떨결에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리게 된 홍현희와 김동현은 이후에도 농민의 극과 극 대우에 억울함을 호소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장윤정 바라기 농민의 등장이 ‘랜선장터’의 3MC들을 뒤집어 놓는다.
9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 장윤정, 홍현희, 김동현을 향한 농민의 극과 극 대우가 펼쳐져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인삼을 소개하기 위해 등장한 농민은 시작부터 오직 장윤정만을 챙기며 애정을 드러낸다. 장윤정에게 일대일 인삼 캐기 레슨을 진행하는 농민의 모습을 본 홍현희는 “저희도 좀 챙겨주세요!”라며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그런가 하면 홍현희와 김동현은 농민에 의해 일일 김숙과 양치승으로 활동하게 된다. 두 사람의 직업조차 헷갈려하는 농민에게 장윤정이 이름을 잘못 알려준 것. 얼떨결에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리게 된 홍현희와 김동현은 이후에도 농민의 극과 극 대우에 억울함을 호소하게 된다.
특히 살림살이를 걸고 진행된 인삼 퀴즈에서 홍현희의 인내심이 폭발한다. 정답을 말하지도 않았는데 오답 처리를 하는 농민의 편파 판정에 “이거 다 짜고 하는 거야! 이거(상품) 다 윤정 언니 거야!”라며 화를 삭이지 못한다고 해 그녀가 퀴즈에서 원하는 상품을 획득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사진=KBS 2TV 랜선장터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유리, 아들 젠과 이지혜 압구정 집 한강뷰 감상 ‘이웃에 유재석…’
- ‘김국진♥’ 강수지, 식물원 뺨치는 럭셔리 집 공개 “자연 좋아”(강수지TV)
- 난임 남편 탓하며 외도+이혼했던 전처, 친자식 데리고 다시 돌아와 (애로부부)[종합]
- ‘홈즈’ 집안에 편백 사우나 있는 한옥 타운하우스, 매매가 4억 5천[어제TV]
- 이혜영, 46억 한남동 집서 완성한 그림 공개 ‘반려견에 영감’
- 이다해, 7년♥ 세븐이 두 번 반할 비키니 자태‥반려견과 물놀이 데이트
- ‘여신강림’ 야옹이, 슈퍼카도 액세서리‥60kg→47kg 비포 애프터까지
- 성형외과의 김결희 “NYU 졸업 후 대기업 G사 근무한 남편, 퇴사 후 식당 주방서 파트타임”(애로)
- ‘10살연하♥’ 한예슬, 선베드 위에서 뽐낸 아찔 노출 패션…볼륨감 남다르네
- 김경화, 심플 인테리어 대치동 집 공개 “집에서 운동화 신고 생활”(퍼펙트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