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랑 노는 베짱이' 김민아, 여행 중 犬뻗은 모습 '웃음 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미랑 노는 베짱이' 김민아가 좌충우돌 '펫캉스'를 펼친다.
6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기획 김창재/ 연출 안동수, 정해준)에서는 김민아가 '원조 개통령' 이웅종·이찬종 형제와 힐링 여행을 떠난다.
김민아와 '개통령 브라더스' 이웅종·이찬종의 반려견과 함께하는 바캉스는 6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기획 김창재/ 연출 안동수, 정해준)에서는 김민아가 ‘원조 개통령’ 이웅종·이찬종 형제와 힐링 여행을 떠난다.
이날 여행에서는 김민아, 이웅종·이찬종 형제 외에 특별한 ‘힐링 메이트’가 동행한다. 그 정체는 바로 김민아, 이웅종·이찬종 형제의 반려견들. 원조 개통령들과 함께 떠나는 김민아 표 ‘완벽 펫키지 코스’가 견주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 두 형제는 김민아에게 특급 반려견 레슨을 전한다. 반려견의 식사 예절부터, 수영 수업까지. 김민아는 이웅종, 이찬종과의 힐링 여행을 통해 견주로서 ‘레벨 업’을 한다고 알려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올린다.
하지만 이도 잠시, 김민아가 이웅종·이찬종 형제 없이 세 마리의 강아지와 고군분투하는 광경이 벌어진다. 결국 강아지들에게 둘러싸여 ‘뻗어버린’ 김민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고.
과연, 김민아는 이웅종·이찬종 형제의 강아지까지, 총 세 마리의 강아지를 무사히 감당할 수 있을까. 김민아와 ‘개통령 브라더스’ 이웅종·이찬종의 반려견과 함께하는 바캉스는 6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영재 “내가 ‘태양의 후예’ 송중기 실제 주인공” (해방타운)
- 송재희♥지소연, 몸매 자랑…CG급 포즈
- 이아영♥추성연 돌싱→진짜 커플됐다 ‘경사’
- ‘PD수첩’ 사라진 윤정희…방치 논란 진실
- 한소희, 칼 들고 강렬 비주얼…‘마이 네임’ 10월 15일 공개 확정 [공식]
- 25살 제니, 욕조→침대까지…파격 포즈 [DA★]
- ‘보이즈 2 플래닛’ 타이치, ‘남의 연애4’ 출연 [공식]
- ‘흑백요리사’ 임성근, 음주운전 고백하더니 “사과 방송 준비”
- 김병만, 하다하다 생존 경쟁까지…육준서-영훈과 ‘생존왕2’
- 박나래·입짧은햇님 ‘나비약’ 의혹에…주진모 아내 “사망 사례까지”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