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6월 태어난 아기호랑이 5남매 이름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랜드는 파크에서 태어난 한국호랑이 5남매의 이름을 공모한다.
6월27일 에버랜드에서는 멸종위기종인 한국호랑이 5마리(암컷 3마리, 숫컷 2마리)가 자연번식으로 태어났다.
에버랜드는 아기 호랑이 오둥이의 생후 70일을 맞아 고객 참여를 통한 이름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까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에버랜드 SNS 채널에서 이름과 의미를 담은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27일 에버랜드에서는 멸종위기종인 한국호랑이 5마리(암컷 3마리, 숫컷 2마리)가 자연번식으로 태어났다. 한국호랑이는 보통 한 번에 2~3마리 정도만 출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5남매가 한 번에 태어난 것은 세계적으로도 매우 희귀한 사례다.
에버랜드는 아기 호랑이 오둥이의 생후 70일을 맞아 고객 참여를 통한 이름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까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에버랜드 SNS 채널에서 이름과 의미를 담은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동물원 사육사, 수의사 등 임직원 의견과 고객 반응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후보를 선정, 10일부터 22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고객 투표를 진행한다. 이달 말 아기 호랑이 오둥이의 일반 공개에 맞춰 최종 이름을 발표할 예정이다.
에버랜드는 이름짓기 이벤트에 댓글과 투표 등으로 참여한 고객들에게 아기 호랑이 MD 상품들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영재 “내가 ‘태양의 후예’ 송중기 실제 주인공” (해방타운)
- 송재희♥지소연, 몸매 자랑…CG급 포즈
- ‘PD수첩’ 사라진 윤정희…방치 논란 진실
- 한소희, 칼 들고 강렬 비주얼…‘마이 네임’ 10월 15일 공개 확정 [공식]
- [전문] 어썸이엔티 측 “조수민과의 계약 위반 없었다” (공식)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