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21 F/W '프로그레시브 유틸리티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21 F/W 시즌 '그린스트라이드™(GreenStride™)'의 뉴 라인업을 포함한 '프로그레시브 유틸리티 컬렉션(Progressive Utility Collection)'을 출시했다.
한편 '프로그레시브 유틸리티 컬렉션' 제품들은 팀버랜드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천연 사탕수수와 천연 고무 등 75% 재생 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그린스트라이드 밑창을 적용해 하이커 부츠, 스니커즈 및 의류 컬렉션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대표 아이템인 남성용 '그린스트라이드™ 솔라 리지 하이커 부츠는 1978년 출시했던 알파인 하이커(Alpine Hiker)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워터프루프 기능성을 탑재해 하이킹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보다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도 준비됐다. '그린스트라이드™ 솔라웨이브 로우 스니커즈'는 발 앞부분과 뒷 부분에 클라이밍 고무 소재를 사용하여 간편한 트래킹에도 적합한 상품이다.
또한, 의류 컬렉션은 유기농 코튼과 100% 재활용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대표 제품인 '윈드브레이커 풀오버 아노락'은 대담한 컬러 조합과 하프 집업 디자인으로 모던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을 보여줌과 동시에 발수 기능성이 탑재해 야외 활동에서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100% 리보틀 원단과 재활용 보온 소재로 만든 친환경 '에코리지널 퀼티드 베스트'를 비롯 100% 오가닉 코튼으로 만든 재킷,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의류와 버킷햇, 메신저 백, 백팩 등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출시됐다.
한편 '프로그레시브 유틸리티 컬렉션' 제품들은 팀버랜드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