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퍼포먼스를 디자인하다

장윤정 2021. 9. 6. 15: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크 디자인으로 무장한 새로워진 골프 스타일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021 FW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구현해줄 새로운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그 중에 가장 눈 여겨 봐야 할 제품은 치랭스 스타일이다. 치마와 레깅스가 결합한 디자인의 골프웨어로 트리코트(TRICOT)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고 복원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제니얼부터 밀레니얼 세대까지 타깃팅한 제품으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느껴진다. 격렬한 고강도 움직임에도 여성골퍼들에게 편안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매력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만의 클린한 감성이 돋보인다는 점이다. 자연스럽게 보디 라인을 살려주며 동시에 스윙 시 방해가 되는 요소들을 절제한 미니멀 디자인한 디자인으로 필드는 물론 인도어에서도 멋스러운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한다.

남성 스타일에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강조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세미 오버 핏의 모노톤 컬러 블럭의 후드 티셔츠에 조거 팬츠를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기에 자외선을 막아줄 버킷햇을 더하면 실용성과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Design Your Performance’를 테마로 한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드넓은 필드를 배경으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브랜드 아이콘 유현주 프로의 시원하고 완벽한 스윙을 통해 기능성 골프웨어의 디자인과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장윤정 매경골프포위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