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패럴림픽]"패럴림픽 국가대표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6일 해단식후 귀국

전영지 2021. 9. 6.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쿄패럴림픽 13일, 아름다운 여정을 무사히 마친 대한민국 선수단이 6일 오전 11시 일본 도쿄 선수촌 내 회의실에서 해단식을 개최했다.

해단식에는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 주원홍 선수단장을 비롯해 9회 연속 금메달 위업을 쓴 보치아 대표팀을 비롯 양궁, 사격, 육상, 배드민턴 선수단이 참석했다.

주원홍 선수단장이 정진완 회장에게 단기를 반납하고, 기념촬영을 하며 해단식은 마무리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쿄=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도쿄패럴림픽 13일, 아름다운 여정을 무사히 마친 대한민국 선수단이 6일 오전 11시 일본 도쿄 선수촌 내 회의실에서 해단식을 개최했다.

해단식에는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 주원홍 선수단장을 비롯해 9회 연속 금메달 위업을 쓴 보치아 대표팀을 비롯 양궁, 사격, 육상, 배드민턴 선수단이 참석했다. 주원홍 선수단장은 결과보고에서 "대회에 참가한 우리 선수단 여러분 수고 많으셨다.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최선을 다해줘서 고맙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은 "선수단 여러분 너무 고생하셨다. 이번 대회를 계기로 앞으로 우리가 경기력을 보완하고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 그리고 선수단을 위해 도와준 본부 임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격려했다. 주원홍 선수단장이 정진완 회장에게 단기를 반납하고, 기념촬영을 하며 해단식은 마무리 됐다. 대한민국 패럴림픽 선수단은 6일 오후 7시55분 KE 704편으로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한다.

한편 대한민국 선수단은 도쿄패럴림픽에 159명의 선수단(선수 86명)을 파견해 금메달 2개, 은메달 10개, 동메달 12개를 따내며 종합순위 41위(메달개수 순위 15위)를 기록했다.
도쿄=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백건우 “아내 윤정희 치매, 더 숨길 수 없어 공개...활동 중단 가슴 아파”
“14세때 성폭행, 가해자 애가 셋”…권민아 사건, 경찰수사 진행→악플러에 분노
퀸와사비, 방송 중 하의 탈의하고 XXX 춤..돌발행동에 김수용 진땀 뻘뻘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