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코리아 오픈' 오늘 본선 개막

생활경제부 2021. 9. 6.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 본선을 6~14일 개최한다.


본선에 진출한 16명의 선수들은 총 상금2000만원과, 우승자에게만 주어지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언더시티’ 출전 자격을 두고 치열한 결전을 벌인다. 본선 진출자 중 한 명인 ‘CuCl’ 김채운 선수는 하스스톤의 첫 중고등학교 토너먼트인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의 우승자로서, 이번 대회에서 신예의 활약이 펼쳐질 것인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 본선 16강 경기는4명씩 4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각 그룹의 승자들은 9월 넷째 주로 예정 되어있는 8강 경기 및 10월 첫 주의 4강 및 결승을 통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입증하는 경쟁을 벌인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의 16강 및 8강 경기는 기간 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공식 트위치 채널과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전 경기 생중계된다. 최광원 캐스터와 남상수, 정한슬 해설의 명품 현장 해설을 통해 그 현장감이 극대화될 것으로 보인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