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100일만 25kg 감량·체지방 16% 달성→조개구이+라면 치팅데이(나혼산)[어제TV]


[뉴스엔 박은해 기자]
100일 만에 25㎏ 감량을 성공한 배우 이장우가 푸짐한 치팅데이를 즐겼다.
9월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체지방 16%를 달성한 이장우의 다이어트 성공기가 공개됐다.
이날 스튜디오 오프닝에서 2PM 준호는 "장우 형 어떡해"라고 다이어트를 예고한 이장우를 걱정했고, 기안84는 "살 안빠져서 오면 네가 계속 주인공으로 가자"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다이어트 약속) 못 지키면 삭발한다고 했잖아"라며 앞서 100일 뒤 새로운 모습 보여주겠다고 약속한 이장우를 떠올렸다. 체지방률 10% 미만 목표를 외치며 파이팅 넘치게 시작한 다이어트를 과연 성공했을까.
전현무는 "준호 회원님이 정말 대단한 게 오늘 의리를 지키기 위해서 나온 거라면서요"라고 말했고, 준호는 "제가 앞뒤로 드라마를 찍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기 와서 이 약속을 꼭 보겠다, 응원하겠다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답했다. 박나래는 "약속을 보러 오신 분만 있고, 지키러 오신 분은 어디 있는지?"라고 이장우 행방을 궁금해했다.
기안84는 "장우가 일단 먹는 걸 좋아하고 안 움직이는 걸 좋아한다. 체지방률 10% 미만 안 되면 나오면 안 되잖아요"라고 다이어트 실패를 예측했고, 준호는 "변신한 모습으로 짠 나타나셨으면"이라는 바람을 전했다. 박나래는 "차라리 실패하고 듀공 분장해서 나오는 것도 나쁘지 않아"라는 생각을 밝혔고, 전현무는 "저도 이장우 회원님이 어디 있는지 모르고 영상만 보냈다고 합니다"라고 알렸다.
그 순간 먹을 때 가장 행복했던 남자 이장우가 몰라보게 변한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했고, 무지개 회원들은 깜짝 놀랐다. 훤칠한 이장우를 본 박나래는 "난 도망간 줄 알았지. 살이 왜 이렇게 많이 빠졌어. 어머 세상에 딴사람이 됐네"라며 감탄했고, 전현무는 "맷 데이먼 같아"라고 칭찬했다.
이장우는 "듀공 이장우에서 듀공을 뺀 이장우로 돌아왔다. 운동을 한다고 약속했다. 죽어도 해야겠더라. 안 하면 죽겠더라. 열심히 운동하면서 얼굴이 바뀌지 않았나 한다. 제가 98㎏ 체지방 32%에서 시작했는데 지금은 수분을 좀 빼면 73㎏다. 23㎏ 감량했다"고 밝혔다. 얼굴이 반쪽이 된 이장우는 "체지방률 10% 약속했는데 체지방률 16%까지 감량했다. 제가 처음에 이야기했던 호르몬, 하체 운동 위주로 하면서 먹어도 되는 염분 먹어주면서 운동하고 식이요법도 했다"고 전했다.
이날 트레이너와 바다를 찾은 이장우는 화초로 중요 부위만 가리고 사진 촬영을 시작했다. 바로 그룹 신화의 누드 화보집을 재연한 콘셉트인 것. 이장우는 바다 앞 바위에 올라 자연인 포즈를 취했고, 그 모습은 마치 신화 속 주인공 같았다. 전현무는 이장우가 든 화초를 보고 "미역 아니야? 물미역인데"라고 농담했고, 다시 8090 콘셉트로 돌아온 이장우는 트레이너에게 이런저런 지시를 내리며 사진 촬영을 마무리했다.
치팅데이 만찬으로 조개구이를 선택한 이장우는 오랜만에 먹는 맥주 맛에 감탄했다. 탄수화물 폭발 라면을 맛있게 먹는 이장우를 보며 박나래는 "준호 회원님 지금도 식단 중이에요?"라고 물었고, 준호는 "적당히 먹고 있는데 막 라면을 먹지는 못하고 이제 건면을 먹어요"라고 답했다.
이에 기안84는 "맞아. 요즘 건면 먹어요"라고 공감했고, 전현무는 "건면은 덜 쪄? 저는 곤약면 먹어요"라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준호는 "튀기지 않아서 덜 찐다"고 답했고, 관리하는 몸이냐는 기안84 디스에 전현무는 "믿기지 않겠지만 하고 있다. 안 하면 큰일 나는 몸"이라고 응수해 웃음을 유발했다.
라면을 흡입한 이장우는 "라면은 누가 발명한 거야? 라면은 진짜 좋은 음식이다.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다. 한 달을 참았다. 먹는 맛은 돈을 얼마 준다고 해도 바꿀 수 없다. 비싼 시계 가질래, 라면 먹을래 하면 라면 먹을 것"이라며 남다른 식욕을 드러냈다. 이장우는 조개구이에 들어 있는 파스타에 공깃밥까지 추가해 야무진 먹방을 이어갔고, 박나래는 "준호 회원님 어때요? 치팅데이에 이렇게 많이 먹는 거?"라고 물었다.
그러자 준호는 "사실 치팅데이를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게 치팅데이는 다이어트식을 많이 먹는 게 치팅데"라고 설명했다. 이에 전현무는 "그런 말 하지 마요. 듣기 싫어"라고 거부했고, 박나래도 "나 갑자기 준호 회원님 불편해졌네"라고 재치 있게 응수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장우는 "이번에 이렇게 살을 빼고 제가 느낀 건 정말 못할 건 없구나. 100일이면 그냥 다 바꿀 수 있구나. 정말 100일이 길더라. 100일 전과 지금의 이장우는 조금 다르다. 100일 전에도 저는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이었는데 지금은 사탕 하나에 되게 행복감을 느끼고, 한강이 서울에 있다는 작은 것에 행복감을 느끼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신강림’ 야옹이, 슈퍼카도 액세서리‥60kg→47kg 비포 애프터까지
- 성형외과의 김결희 “NYU 졸업 후 대기업 G사 근무한 남편, 퇴사 후 식당 주방서 파트타임”(애로)
- ‘10살연하♥’ 한예슬, 선베드 위에서 뽐낸 아찔 노출 패션…볼륨감 남다르네
- AOA 찬미, 수영복 입고 찍은 보디프로필 옆태 ‘가슴 힙 명품 S라인 완성’
- 이대형, 수영복 사진 공개 “노출증 인정” (비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채정안, 강릉 해변서 뽐낸 상여자 분위기…민소매+타투 카리스마
- ‘구해줘 홈즈’ 거실 안 자연휴양림 마당 있는 성북동 2층 집, 매매가 9억
- 레드벨벳 예리, 비키니 입고 뽐낸 반전 몸매 ‘복근에 입이 쩍’
- 홍효진, 오상욱 껴안은 커플사진 공개‥애정전선 이상 無
- 기은세 화끈한 수영복 몸매, ♥12살 연상 교포 남편 또 반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