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마마무 솔라➝에일리, '홍천기' 초호화 OST 라인업 공개[공식]

선미경 입력 2021. 9. 2. 13:45 수정 2021. 9. 2. 13: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멤버 백현부터 마마무의 솔라까지, 초호화 아티스트 군단으로 구성된 '홍천기' OST 1차 가창 라인업이 공개됐다.

여기에 역대급 아티스트로 구성된 '홍천기' OST 가창 라인업이 베일을 벗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OST 메가 히트작으로 유명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음악감독 전창엽이 이번 '홍천기'의 음악감독 및 OST 총괄 프로듀싱을 도맡으며, 다시 한 번 드라마 OST 역사상 기록에 남을 히트작을 기대하게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엑소 멤버 백현부터 마마무의 솔라까지, 초호화 아티스트 군단으로 구성된 ‘홍천기’ OST 1차 가창 라인업이 공개됐다.

지난 달 30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극본 하은, 연출 장태유)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 몽환적이면서도 화려한 연출, 흡인력 있는 스토리, 신비로운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로맨스 사극의 흥행을 예고했다.

여기에 역대급 아티스트로 구성된 ‘홍천기’ OST 가창 라인업이 베일을 벗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지난 31일에 출시된 엑소 백현에 이어 마마무 솔라, 양다일, 에일리, 펀치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막강한 음원 강자들이 1차 라인업에 대거 합류한 것. 극의 흐름과 어우러지는 명품 OST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OST 메가 히트작으로 유명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음악감독 전창엽이 이번 ‘홍천기’의 음악감독 및 OST 총괄 프로듀싱을 도맡으며, 다시 한 번 드라마 OST 역사상 기록에 남을 히트작을 기대하게 한다.

또 이후 공개될 2차 라인업 역시 1차 라인업 버금가는 깜짝 놀랄 만할 가창자들이 포진돼 명품 OST 라인업을 완성시킬 계획이다.

‘홍천기’의 두 번째 OST인 솔라의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오는 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BS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