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경기 광주 '오포자이 오브제'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고산2지구 C1블록에서 '오포자이 오브제'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지난 5월 공급한 '오포자이 디 오브'와 함께 총 1822가구의 자이(Xi) 브랜드타운을 이룰 예정이다.
'오포자이 오브제'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213-3번지에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고산2지구 C1블록에서 ‘오포자이 오브제’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입주는 2024년 07월 예정이다.
‘오포자이 오브제’는 지하 5층~지상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62~104㎡ 총 927가구로 조성된다. 광폭 주방, 거실 등 특화 설계가 적용되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적용될 예정이다.

이 아파트단지 인근에 2022년 개통 예정인 세종~포천 고속도로 오포IC가 들어선다. 태재로와 성남이천로 등 도로망을 통해 판교 테크노밸리, 분당권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제2 영동고속도로, 제2 경인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광역 대중교통망은 경강선 경기 광주역을 통하면 판교역(3 정거장)에 닿을 수 있다. 신분당선으로 환승하면 강남역까지 7정거장 거리다.
단지 가까이 초등학교(계획)가 들어설 예정이다. 중앙 광장(약 1200평 예정), 단지 내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근린 시설도 갖춰진다. 특히 단지 주변으로 문형산의 쾌적한 녹지 환경과 자연 하천이 자리해 쾌적한 숲세권 환경을 즐길 수 있다.
자이(Xi)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시각이다. 지난 5월 공급한 ‘오포자이 디 오브’와 함께 총 1822가구의 자이(Xi) 브랜드타운을 이룰 예정이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오포자이 오브제가 들어서는 고산지구는 광주에서도 서울 접근성이 편리하며, 쾌적한 자연 환경과 풍부한 인프라를 갖췄다”면서 “앞서 공급한 오포자이 디 오브와 자이(Xi) 브랜드타운을 완성할 수 있도록 특화설계 등 상품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오포자이 오브제’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213-3번지에 마련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형 점포만 웃는다…백화점, 매출 양극화 가속
- ‘입찰 담합’ 전력기기 제조사 무더기 기소… 73조 규모 전력망 확충 계획 차질 우려
- 임대 끝난 뉴스테이 4만 가구 무주택자에게 분양한다
- 이재용 회장 “숫자 나아졌다고 자만할 때 아니다”… 임원들에 쇄신 주문
- [시승기] 평일엔 전기차로, 주말엔 포르셰답게… ‘두 얼굴’ 카이엔 S E-하이브리드
- [법조 인사이드] “휴머노이드 로봇 1대도 안돼” 현대차 노조… 해고·파업 가능할까
- [벤처 인사이드] 외식 브랜드 매각 후 ‘공간 비즈니스’ 도전… 인생 2막 나선 옐로우그라운드
- [르포] 무인 크레인이 24시간 스스로 ‘척척’… 스마트 부산항, 세계 1위 도전
- 매각 무산에도 느긋한 노랑통닭… 실적 기대감에 원매자들 ‘기웃’
- [주간 특산물] “세계인 입맛 저격한 빨간 보석”... 논산 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