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NHN클라우드에 웹셸 탐지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이오링크는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말까지 신청 고객 모두에게 3개월간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메티아이 포 클라우드'는 신변종 웹셸을 수집해 새로운 패턴을 인지하는 휴리스틱 탐지 기법을 적용했다.
'메티아이 포 클라우드'는 NHN클라우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10월말까지 신청한 NHN클라우드 사용자는 3개월간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우용 기자)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는 웹셸 탐지·차단 솔루션 ‘메티아이 포 클라우드’’를 NHN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파이오링크는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말까지 신청 고객 모두에게 3개월간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메티아이 포 클라우드’는 신변종 웹셸을 수집해 새로운 패턴을 인지하는 휴리스틱 탐지 기법을 적용했다. 지능형 탐지와 함께 정규식 패턴을 시그니처로 신속히 차단하기 때문에 다양한 유형의 웹셸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탐지하고 격리, 조치할 수 있다.

웹셸뿐 아니라 SQL 인젝션 공격도 예방하며, 데이터 보호 및 2차 피해 예방, 기존 보안장비(방화벽, IDS, IPS, 웹방화벽 등)를 우회하는 공격 차단, 파일 위변조 탐지 및 복원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메티아이 포 클라우드’는 NHN클라우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10월말까지 신청한 NHN클라우드 사용자는 3개월간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파이오링크는 NHN클라우드의 MSP 파트너로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컨설팅부터 마이그레이션, 운영, 모니터링까지 NHN클라우드의 운영 환경 전반을 관리하고 있다.
김우용 기자(yong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이오링크, HCI 출시…데이터센터 시장 공략
- 파이오링크, 조선대에 클라우드 보안스위치 공급
- 파이오링크, 1Q 영업익 9.2억…"역대 최고 분기 실적"
- 파이오링크, 한기술과 웹방화벽 총판 계약
- 피지컬 AI 로봇, 산업 현장으로…현대차그룹 125조원 투자한다
- [단독] AI 사업 대가 기준 '1.5배' 오른다…"최종 논의 중"
- [ZD 브리핑] 미국 관세 불확실성 지속...갤럭시S26 시리즈 공개
- 스팀 넥스트 페스트 '목전'…알케론에 더큐브 미리 즐긴다
- 지구-달 사이에 위성 100만개 배치했더니…결과는 [우주로 간다]
- 트럼프 관세 인상에도 비트코인 소폭 반등…시장 충격 '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