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치리' 이승엽 집→둘째 아들 깜짝 공개

진주희 2021. 8. 28. 1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현주가 실수 연발 이경규 향해 분노를 폭발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편먹고 공치리(072)' (이하 '공치리')에서는 배우계 골프 최강자 박선영, 차예련이 함께한 골프 대결 후반전이 공개된다.

대구 음식을 두고 펼쳐진 흥미로운 골프 대결부터 이승엽 집 공개까지 '편먹고 공치리(072)' 는 28일 오후 6시에 방소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현주가 실수 연발 이경규 향해 분노를 폭발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편먹고 공치리(072)' (이하 ‘공치리’)에서는 배우계 골프 최강자 박선영, 차예련이 함께한 골프 대결 후반전이 공개된다.

후반전에는 ‘대구 음식 골프 대전’이 펼쳐졌다. 각 홀마다 대구의 대표 음식들이 걸려 있고, 그 홀에서 이긴 팀이 해당 음식을 획득하는 것. 팀원 1대1 맞트레이드 후 출연자들은 심기일전하여 후반전에 돌입, 더욱 치열한 대결을 예고했다.

‘공치리’ 이승엽 집이 공개된다.사진=SBS
대구 출신 이승엽은 대구 명물 음식에 얽힌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승엽은 중학교 진학을 고민할 당시, 중화 비빔밥을 먹기 위해 학교를 선택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엽의 진학을 결정한 중화 비빔밥을 비롯하여 막창구이, 꿀떡, 납작만두 등 출연자들의 군침을 돌게 하는 대구 음식을 놓고 흥미진진한 대결이 이어졌는데 이경규는 홀컵까지 단 20cm 남은 중요한 순간에 퍼팅에 실패하거나, 이승기와 이승엽의 공이 연달아 벙커에 빠지는 등 양 팀은 수난을 겪었다. 하지만 유현주와 박선영이 멋진 샷으로 위기에 빠진 팀을 구해내며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라운딩을 펼쳤다. 그 결과 다섯 홀 연속 무승부를 이어갔다. 막상막하의 대결 끝에 6개의 음식을 한꺼번에 획득해간 ‘대구 음식 골프 대전’의 승자가 누구일지 주목된다.

전반전 승승장구하던 유현주는 팀 트레이드로 인해 이경규와 같은 편이 되며 위기를 맞았다. 유현주는 실수를 연발하는 이경규에게 엑스맨 아니냐며 의심을 하기도 했는데 심지어 유현주의 조언을 듣지 않은 이경규가 공을 나무 앞으로 보내자 분노가 폭발, “우리 편은 왜 내 말을 안 듣냐”는 유현주의 절규가 골프장에 울려 퍼졌다. 하지만 유현주는 이내 평정심을 찾고 빼곡한 나무 사이에서 샷을 성공, 온그린하며 더욱 향상된 프로의 품격을 보여줬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승엽의 집이 전격 공개됐다. 이승엽은 메달과 트로피가 가득한 집에서 둘째 아들과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가정에서의 ‘아빠 이승엽’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눈길을 끈다.

대구 음식을 두고 펼쳐진 흥미로운 골프 대결부터 이승엽 집 공개까지 '편먹고 공치리(072)' 는 28일 오후 6시에 방소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