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한수민, 과거 이별 통보..올림픽대로서 울었다"(할명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아내에 대한 사랑을 인증했다.
이날 백문백답에서 박명수는 사랑과 관련된 질문에 아내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보였다.
또한 박명수는 아내가 본인을 '왕자님'이라고 저장했다며 미소를 짓기도 했다.
또한 박명수는 "과거 연애 당시 아내가 헤어지자고 했을 때, 아내를 데려다주고 올림픽대로에서 울었다. 올림픽대로가 눈물바다가 됐다"라며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명수가 아내에 대한 사랑을 인증했다.
8월 27일 공개되는 JTBC ‘할명수’에서는 ‘할명수’ 1주년을 맞이해 박명수가 백문백답 시간을 가진다.
이날 백문백답에서 박명수는 사랑과 관련된 질문에 아내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보였다. ‘휴대전화에 이름이 아닌 별명으로 저장되어 있는 사람은?’이라는 질문이 나오자 박명수는 “와이프만 ‘마뽀’로 저장되어 있다”라고 언급하며 “딸을 키울 때 아내가 뽀로로 흉내를 많이 내서 마이 뽀로로, 마뽀라고 부른다”라고 애칭의 유래를 설명했다.
또한 박명수는 아내가 본인을 ‘왕자님’이라고 저장했다며 미소를 짓기도 했다. 또한 박명수는 “과거 연애 당시 아내가 헤어지자고 했을 때, 아내를 데려다주고 올림픽대로에서 울었다. 올림픽대로가 눈물바다가 됐다”라며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박명수는 집 화장실 개수를 묻는 말에 “1층에 하나 있고 2층에 두 개 있다”라고 답했다. 한 달 용돈에 관한 질문에는 “용돈을 정해놓고 쓴 적은 없다”라고 말하며 “주로 스태프들 밥값이랑 음악 작업용 악기, 가끔 명품 브랜드 살 때 쓴다”라고 지출 용도를 밝혔다.
또한 박명수는 과거 ‘무한도전’에서 배우 황정민에게 기습 뽀뽀를 받았을 때 심정을 밝혔다. 그때의 기분을 묻자 박명수는 사건을 회상하며 “갑자기 뽀뽀를 왜 했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스타가 뽀뽀하니까 기분은 좋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박명수는 “황정민은 인간적인 좋은 친구다”라고 말하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용수♥전윤정 집 최초 공개, 통유리창 한강뷰 거실→대형 스크린 영화관까지(와카남)
- '구해줘 홈즈' 마당에 분수 연못 있는 화성시 대저택, 매매가 6억 5천
- 손민혁 “관계 지속 시간 늘리기 위해 케겔 운동한지 8개월째”(애로부부)
- 김아중, CG급 볼륨 몸매 수영복 시선 강탈..한여름 돌아온 줄
- 상간녀 풀뱀이라 변명한 남편, 외도 정리하겠다며 장인어른에 3억 요구 (애로)[종합]
- ‘김태희♥’ 비, 시세차익 398억→920억 건물주 질문에 당황 “네가 뭘 알아”(시즌비시즌)
- 박주호 이사한 새 집 공개, 소유진도 부러워한 럭셔리 2층 집(슈퍼맨)
- ‘美 몸값 1위’ 다니엘 크레이그, 1883억원 재산 “자식 안 준다”[할리우드비하인드]
- '박준형♥' 김지혜, 90평 으리으리 아파트서 홈트레이닝할 맛 나겠네
- '45억 건물주' 솔라 재테크 비법 #체크카드 #장바구니 #소액저축(솔라시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