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마우스, 28일 싱글 '멕시코' 발표..3개월만 신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Mighty Mouth)가 여름의 끝자락에 시원한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마이티마우스(추플렉스 쇼리J)는 오는 28일 새 싱글 '멕시코'(MEXICO)를 발매하고 3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5월 리메이크 프로젝트 '리마이티'의 첫 번째 곡으로 백지영과 함께 '사랑이 올까요 2021'을 선보인 마이티마우스는 '멕시코'를 들고 3개월 만에 빠르게 가요계에 돌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Mighty Mouth)가 여름의 끝자락에 시원한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마이티마우스(추플렉스 쇼리J)는 오는 28일 새 싱글 '멕시코'(MEXICO)를 발매하고 3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멕시코'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지친 상황 속, 아름다운 여름의 나라 멕시코로 여행을 떠나서 후회 없이 놀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프로듀서 MOXIM의 경쾌한 트랩 비트에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신나는 멜로디와 랩을 얹어 기분 좋은 여행을 상상하게 만든다.
추플렉스와 쇼리 J가 직접 쓴 흥겨운 가사에는 "Uno, Dos, Tres, Cuatro (하나 둘 셋 넷)", "Como estas (안녕하세요)", "Muchas Gracias (대단히 감사합니다)" 등 멕시코에서 주로 사용되는 스페인어가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마이티마우스는 이국적인 느낌과 시원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듣는 즐거움을 전해줄 예정이다.
지난 5월 리메이크 프로젝트 '리마이티'의 첫 번째 곡으로 백지영과 함께 '사랑이 올까요 2021'을 선보인 마이티마우스는 '멕시코'를 들고 3개월 만에 빠르게 가요계에 돌아온다. 마이티마우스만의 밝은 음악 색깔을 녹여낸 '멕시코'가 늦여름을 보내는 많은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휴양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힙합 부문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이티마우스가 '멕시코'로 들려줄 긍정적인 에너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박유천, 또 성추문 '女팬에 2:1 성관계 요구'
☞ '46세' 함소원, 한뼘 비키니 입는법 공개 '호흡을..'
☞ '이병헌♥' 이민정, 화장실서 마스크 벗고 찰칵
☞ 정태우 아들, 아이돌해도 되겠어..승무원엄마 빼닮은 미모
☞ 톱아이돌 가수, 숨겨둔 2살 딸 있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온 몸이..새벽4시에 남긴 증거- 스타뉴스
- 박유천, 또 성추문 "女팬에 2:1 성관계 요구"- 스타뉴스
- '46세' 함소원, 한뼘 비키니 입는법 공개 "호흡을.."- 스타뉴스
- '이병헌♥' 이민정, 화장실서 마스크 벗고 찰칵- 스타뉴스
- 정태우 아들, 아이돌해도 되겠어..승무원엄마 빼닮은 미모- 스타뉴스
- 톱아이돌 가수, 숨겨둔 2살 딸 있었다?- 스타뉴스
- 박나래 '전 남친' 정체, 직접 밝혔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대세' 방탄소년단 지민의 독주..스타랭킹 男아이돌 220주째 1위 | 스타뉴스
- "높은 계약금 요구했지만.." 박나래, 김준호 소속사와 결별 진짜 이유 | 스타뉴스
- 다니엘, 뉴진스 떼고 '중국' 품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