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눈이 부시게' 첫 영상 업로드 예고..눈부신 미소
박세연 2021. 8. 24. 1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멤버 설현이 유튜브 영상 업로드를 예고했다.
설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눈이 부시게 첫 영상: 23시간 18분"이라는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늘씬한 팔다리와 함께 '눈이 부시게'라는 유튜브 채널명에 썩 잘 어울리는 해사한 미소가 인상적이다.
설현은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눈이 부시게 by 설현'에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소통을 예고한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OA 멤버 설현이 유튜브 영상 업로드를 예고했다.
설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눈이 부시게 첫 영상: 23시간 18분”이라는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설현은 핑크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두 팔을 높이 벌리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늘씬한 팔다리와 함께 '눈이 부시게'라는 유튜브 채널명에 썩 잘 어울리는 해사한 미소가 인상적이다.
설현은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눈이 부시게 by 설현’에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소통을 예고한 바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 前 엑소 크리스, 결혼·득녀설..."2살 딸 있다"
- `아침마당` 이무송 "미국 모교 도서관에 `이무송관` 있어"
- 슬리피 “♥예비신부, 힘들 때 만나...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연애도사`)
- 김정태, ‘쇼윈도’ 출연 확정...의처증 재벌 役
- ‘정희’ 그레이 “쇼미 지원 머드더스튜던트, 주식처럼 떡상할 듯"
- [인사] 한국경제TV
- ‘슈퍼맨이 돌아왔다’ 은우, 장동민 산태에 오열 “아빠 불러주세요” - 스타투데이
- 서태지 "2025년 맞이하는 시기 또 다른 탄핵이라니 시대유감"
- ‘금수저 전쟁’ 최종 우승은 1000억 풍력기업 대표 스타크 - 스타투데이
- 이민호 “연예인 몇 명 만나봤냐” 질문에 촬영장 이탈 (‘살롱드립2’)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