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의 10년 후.."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년 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는, 10년 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됐다.
프랑스 모델 겸 영화배우로 활동중인 틸란 블롱도의 이야기이다.
24일 영국 언론 등에 따르면 틸란이 지난해부터 교제를 시작한 남자친구 벤 이탈과 최근 프랑스 남부 해변에서 휴가를 즐겼다고 전해졌다.
2001년생인 틸란은 6살 당시 패션 매거진 보그지가 뽑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로 선정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10년 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는, 10년 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됐다. 프랑스 모델 겸 영화배우로 활동중인 틸란 블롱도의 이야기이다. 24일 영국 언론 등에 따르면 틸란이 지난해부터 교제를 시작한 남자친구 벤 이탈과 최근 프랑스 남부 해변에서 휴가를 즐겼다고 전해졌다.
2001년생인 틸란은 6살 당시 패션 매거진 보그지가 뽑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로 선정된 바 있다.
어린이 모델로도 성공한 틸란은 성인이 되어서도 모델계를 휩쓸었다. 지난 2017년 2월 밀라노 패션위크 돌체앤가바나에서 성인 런웨이 데뷔를 했고, 같은 해 9월 공연에 다시 초청 받았다. 그녀는 같은 해에 로레알 파리의 얼굴이 되었고 샤넬, 랄프 로렌, 라코스테의 모델로도 활동했다.
지난 2018년 12월에는 미국의 한 영화사이트 인기투표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명' 중 1위에 뽑히기도 했다.
현재 20살이 된 틸란은 450만명의 팔로워를 기록 중이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면서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틸란의 아버지는 축구선수 파트리크 블롱도, 어머니는 배우 겸 방송인인 베로니카 루브리로 알려졌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틴 발라드 황제' 이글레시아스, 성범죄 의혹 피소…스페인 국민가수
- 테이프로 온몸 칭칭 묶인 30대女 …벤츠 차량서 발견, 무슨 일
- 53세 이상민, 아빠 되나…대상 이어 겹경사
- 장윤정 "방송국에서 괴한한테 습격당해 '살려달라'고…임성훈이 제압"
- 박나래, '김준호 소속사' 약점 녹취 요구?…'절친' 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
- 자취 감췄던 오승환 "사고로 6년째 휠체어 생활"
- 강은비, 임신 21주차 유산 오열 "아들 못지켜"
- '용형4' "여자친구 죽이고 묻었다" 술취한 친구 고백에 수사 시작
- 현주엽, '만신창이' 된 근황…"40kg 빠지고 하루 약 21알"
- 치매 남편 앞에서 불륜 즐기며 한 말…"모텔비 굳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