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2년 6개월만 솔로 컴백[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능 치트키' 샤이니 키가 2년 6개월만에 솔로 컴백한다.
키는 8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헤이트 댓(Hate that)'을 공개하며, 오는 9월에는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는 8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헤이트 댓(Hate that…)’을 공개하며, 오는 9월에는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키는 2019년 3월 발표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아이 워너 비(I Wanna Be)’ 이후 약 2년 6개월만에 솔로 컴백인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선물로 신곡 ‘헤이트 댓(Hate that…)’을 선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또한 키는 샤이니 및 솔로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뛰어난 실력,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각종 예능은 물론 패션, 영화, 드라마까지 폭넓은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입증한 만큼, 솔로 가수로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키의 새 솔로 앨범은 9월말 발매될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M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당 23억"…`아이언맨` 로다주, 박찬욱 연출 미드 출연료 `올해 최고`
- 크러쉬 “조이 덕분 웃는 날 많아져..예쁘게 봐달라”[전문]
- 김현정, 8살 연하 훈남 변호사와 ‘역대급 핑크빛’(‘연애도사’)
- 수지 화보, 무결점 미모…청순美 끝판왕
- 김소연 대표 “♥독일인 남자친구 사주...예민한 공주님”(‘동상이몽2’)
- ‘안다행’ 안정환, 김용명 섬생활에 관심↑ “같이 가보고 싶어”
- ‘안다행’ 이은지, 무인도 폐가에 공포 “미신 많이 믿어”
- 밴드 AJR "전 세계 괴짜들 우리 노래 따라부르며 치유 받길"
- ‘JMS 탈교’ 강지섭, 두 달만 근황 “진짜 여름이다”
- ‘형제라면’ 강호동, 솔직한 아기 손님에 녹다운 “아저씨, 얼굴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