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환, 미모의 승무원 아내 공개 "증명하고파 은퇴 번복"(노는브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국가대표 김정환 선수가 미모의 승무원 아내 사진을 공개했다.
김정환은 8월 23일 첫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2'에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김준호와 함께 출연했다.
김정환은 "아내의 경우 (은퇴 후) 소개팅을 받았다. 내가 운동하는 모습을 직접적으로 보지 않았다. 왕년에 운동 좀 했던 오빠, 국가대표 생활도 했고 메달도 땄던 사람이라고, 자세한 건 몰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펜싱 국가대표 김정환 선수가 미모의 승무원 아내 사진을 공개했다.
김정환은 8월 23일 첫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2’에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김준호와 함께 출연했다.
세 사람은 오상욱과 함께 2020 도쿄 올림픽 펜싱 사브르 남자 단체전에 출전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는 시원한 화채와 함께 환영식을 마친 후 결혼 비화를 공개했다. 박용택은 "아내 세 분 다 스튜어디스다"고 말했다.
김정환은 "아내의 경우 (은퇴 후) 소개팅을 받았다. 내가 운동하는 모습을 직접적으로 보지 않았다. 왕년에 운동 좀 했던 오빠, 국가대표 생활도 했고 메달도 땄던 사람이라고, 자세한 건 몰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은퇴 후 심경에 대해 "잠옷 바람에 매일 TV를 보고 8시 되면 뉴스를 보고 소파에서 잠들고 그러다 보니까 아내에게 내가 좀 위대한 사람이라는 걸 증명하고 싶었다. 나 혼자였다면, 개인전을 나간 거였다면 난 아마 포기했을 거다. 우리에게는 믿음직스러운 보증수표 같은 동생들이 있기에 메달 색깔은 장담할 수 없지만 메달을 딸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에게 증명하고 싶은 욕심도 있었다. 이제 아내에게 확실히 보여줬고 장모님과 장인어르신도 이제 인정하시겠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2’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형♥’ 김지혜, 90평 으리으리 아파트서 홈트레이닝할 맛 나겠네
- ‘빅뱅 태양♥’ 민효린, 100억대 펜트하우스에서도 잠이 안 와 “자야 되는데”
- ‘美 몸값 1위’ 다니엘 크레이그, 1883억원 재산 “자식 안 준다”[할리우드비하인드]
- 마돈나=연하 킬러? 950억 물어주고 이혼→36세 연하 14번째 남친과 ♥ing(연중)[어제TV]
- ‘45억 건물주’ 솔라 재테크 비법 #체크카드 #장바구니 #소액저축(솔라시도)[종합]
- ‘59세’ 주성치, 42살 연하 17세女와 스캔들…초호화 요트 데이트 포착
- 러셀 크로우, 26세 연하 여친과 입맞춤…애정행각 포착
- 김새롬, 화려한 돌싱 근황..비키니+레드립으로 양양 접수
- ‘윤상현♥’ 메이비, 삼남매 위해 한강뷰 3층 주택에 수영장 설치 “상시 개장”
- 이주연, 과감한 등 노출‥바비 인형 같은 수영복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