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안태현 "앞으로 더 많이 이기고 싶다"

2021. 8. 20. 15: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부천FC1995의 안태현이 전역 후 복귀골을 신고했다.

안태현은 지난 14일 열린 서울이랜드FC와의 하나원큐 K리그2 2021 원정경기에서 선제골을 터트려 2-1 승리 주역으로 활약했다. 군복무를 마치고 복귀한 안태현은 스피드와 드리블을 활용해 측면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안태현은 “전역 후 득점과 부천의 승리가 없어 부담이 아닌 오히려 기필코 승리하고 싶은 마음이었다. 득점으로 팀 승리에 기여해 기쁘다”고 지난 경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안태현은 지난 경기에서 0.6초 이상의 시간 동안 25.2km/h 이상을 달린 동작을 의미하는 ‘스프린트’를 팀에서 가장 많은 14회를 기록하며 부천 공격에 활기를 더해주고 있다.

안태현은 안양을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2019년 입대 전 기록한 4골 중 2골은 안양전에서 성공시켰다. 안태현은 “안양을 상대로 좋은 활약을 한 기억이 있다. 다가오는 안양전에서도 팀 승리에 기여하겠다”고 다짐했다.

부천이 다가오는 안양전에서 승리한다면 리그 3연승을 거둘 수 있다. 안태현은 “안양전도 평소처럼 준비하고 있다. 앞선 경기처럼 부천이 준비한 대로 경기장에서 플레이한다면 리그 3연승도 가능하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안태현은 마지막으로 “하루빨리 팬들이 경기장에서 응원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다. 안양전 반드시 승리해 응원해 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사진 = 부천FC1995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