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일본 대표 작가 노지마 신지 신작 OST 부른다[공식]

윤상근 기자 2021. 8. 20.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읻ㅗㄹ그룹 아스트로(ASTRO,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가 일본 후지 TV FOD 드라마 주제가 가창에 참여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20일 "아스트로가 일본의 대표 작가로 손꼽히는 노지마 신지의 신작 주제가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특히,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아온 일본 대표 작가의 신작 주제가에 참여하게 된 것은 일본 열도 내 아스트로의 탄탄한 입지와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기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아읻ㅗㄹ그룹 아스트로(ASTRO,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가 일본 후지 TV FOD 드라마 주제가 가창에 참여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20일 "아스트로가 일본의 대표 작가로 손꼽히는 노지마 신지의 신작 주제가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아스트로가 참여할 예정인 주제가의 제목은 '가장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별을 말하자'로 멤버 6인의 음색합이 아름답게 담긴 발라드 곡. 신작 집필을 맡은 노지마 신지가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101번째 프로포즈', '프라이드', '장미가 없는 꽃집' 등의 작품으로 국내에도 이름을 알린 작가 노지마 신지는 내놓는 작품마다 히트를 기록하는 일본의 대표 작가 중 1명이다. 그의 최신작 '야한 남자친구가 나를 유혹한다'(エロい彼氏が私を魅わす)는 현시대 여자들의 결혼관과 갈등을 그리는 연애 드라마로 아스트로가 주제가를 가창해 설렘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아온 일본 대표 작가의 신작 주제가에 참여하게 된 것은 일본 열도 내 아스트로의 탄탄한 입지와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기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앞서 아스트로의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 수록곡 'All Good'(올 굿)이 도쿄 MX(TOKYO MX) 개국 25주년 기념 드라마 '인생 여러 가지'(人生いろいろ) OST에 삽입되며 ENCOUNT, MODEL PRESS 등 일본 주요 매체들의 집중 조명이 이어졌던 바 있다.

[관련기사]☞ 마동석, '♥예정화' 향한 애정..5년째 달달
지디, ♥제니 방문 포착..애정 전선 맑음
황정음 5세 아들, 아빠 꼭 닮았네
영탁 '막걸리 한잔'..결국 법대로
이 시국에..톱배우, 42세 연하와 초호화 데이트?
이지아, 심야에 만난 남자가 누구길래..'설마?'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