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동안' 5kg 감량 장영란 "61kg일 때보다 얼굴 작아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이 다이어트로 얼굴도 작아졌다고 말했다.
8월 19일 방송된 SBS FiL '평생동안-여자플러스4'에서 장영란은 다이어트 이전 영상과 현재를 비교했다.
이어 장영란은 또 운동을 하러 갔고 장영란의 다이어트 이전 영상과 현재 모습이 비교됐다.
장영란도 "비교 잘했다"고 비교 영상을 만든 제작진을 칭찬하며 얼굴이 달라졌다고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영란이 다이어트로 얼굴도 작아졌다고 말했다.
8월 19일 방송된 SBS FiL ‘평생동안-여자플러스4’에서 장영란은 다이어트 이전 영상과 현재를 비교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영란은 ‘평생동안’을 통해 한 도전으로 “다이어트 했지, 사진을 배를 까서 찍은 적이 없다. 처음 찍었다”며 다이어트를 꼽은 데 이어 “제 인생 끝판왕 너무 하고 싶었던. 내가 한다고 한 게 아니라 그 쪽에서 날 의뢰한 거다. 좀 힘들겠다 한 부분인데 드디어 소원성취를 했다”고 잡지 표지 모델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장영란은 또 운동을 하러 갔고 장영란의 다이어트 이전 영상과 현재 모습이 비교됐다. 장영란은 “61kg 육박했을 때다”며 과거 영상을 꼬집었고, 지켜보던 이들이 “얼굴선이 달라졌다”, “얼굴이 작아졌다”고 입을 모아 감탄했다. 장영란도 “비교 잘했다”고 비교 영상을 만든 제작진을 칭찬하며 얼굴이 달라졌다고 인정했다. (사진=SBS FiL ‘평생동안-여자플러스4’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상현♥’ 메이비, 삼남매 위해 한강뷰 3층 주택에 수영장 설치 “상시 개장”
- 김새롬, 화려한 돌싱 근황..비키니+레드립으로 양양 접수
- 이주연, 과감한 등 노출‥바비 인형 같은 수영복 자태
- ‘부모님은 위층에 따로’ 전소미 집공개 “결혼 빨리 하고 싶어” (전참시)[어제TV]
- ‘슈돌’ 김수미 집 공개, 세상 화려한 옥상 정원 ‘식물원인 줄’[결정적장면]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손흥민, 코트 한 벌 1250만원 “수입 보니 검소해” 전현무 감탄 (TMI)[결정적장면]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