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준석, 원희룡 녹음파일 공개 요구에 "응할 생각 전혀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원희룡 전 제주지사의 통화 녹음파일 전체공개 요구에 대해 "지금 상황에서는 응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말했습니다.
원 전 지사는 이날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이 대표가) 어젯밤 녹취록을 일부 공개했는데, 인공지능 녹취록을 교묘하게 풀어 그 의미를 왜곡하고 있다"며 오후 6시까지 녹음파일 전체를 공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원희룡 전 제주지사의 통화 녹음파일 전체공개 요구에 대해 "지금 상황에서는 응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대표는 오늘(18일) 오후 국회에서 안드레이 쿨릭 주한 러시아 대사의 접견을 마치고 취재진과 만나 관련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 대표와 원 전 지사는 앞서 약 18분에 걸친 통화 내용 중, 이 대표가 언급한 "곧 정리된다"의 대상을 두고 서로 다른 해석을 주장하면서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원 전 지사는 이날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이 대표가) 어젯밤 녹취록을 일부 공개했는데, 인공지능 녹취록을 교묘하게 풀어 그 의미를 왜곡하고 있다"며 오후 6시까지 녹음파일 전체를 공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영상 함께 보시죠.
(구성 : 김휘란, 편집 : 박승연)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탈레반, 부르카 안 입었다고 총살”…현장 아수라장
- 교회 성가대하던 '곡성 촌놈', 유럽을 울리다
- 아프간의 여성 인권, 지켜질 수 있을까요?
- 이 시국에 또…집합금지 위반한 무허가 유흥주점서 34명 적발
- “추워서 보일러 틀었어요” 태백 아침 기온 15도
- “얼굴, 그만 보고 싶습니다”…박수홍, '동치미' 하차 요구 빗발
- '나혼산' 왕따 논란 속 기안84 “방송 안 했으면 죽었을 수도”
- '음주운전' 허재, 한 잔 하긴 뭘 하나…대중 기만 논란
- 여고생 성추행 혐의…일본서 신상 공개된 한국 20대 남
- 윤봉길 · 이봉창 국적이 북한?…수정 않는 중국 바이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