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 합류한 한화 페레즈 '열정적인 모습으로 질문 또 질문' [대전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 새로운 외국인 타자 에르난 페레즈가 1군 선수단에 합류했다.
한화 페레즈는 18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삼성과 경기를 앞두고 1군에 합류했다.
14일부터 퓨처스 경기에 출전한 페레즈는 18일 전격 1군에 합류했다.
1군 합류 첫날부터 동료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친화력을 과시한 페레즈가 리빌딩을 선언한 한화에서 어떤 영향을 끼칠지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 이글스 새로운 외국인 타자 에르난 페레즈가 1군 선수단에 합류했다.
한화 페레즈는 18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삼성과 경기를 앞두고 1군에 합류했다.
라이온 힐리의 대체 선수로 한화에 입단한 에르난 페레즈는 지난달 28일 가족과 함께 입국해 2주간의 자가 격리 기간을 마쳤다. 14일부터 퓨처스 경기에 출전한 페레즈는 18일 전격 1군에 합류했다.
베네수엘라 출신 우투우타 페레즈는 186cm, 96kg으로 내외야 전포지션이 가능한 유틸리티 선수다.
2012년 미국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해 밀워키 브루어스, 시카고 컵스, 워싱턴 내셔널스에서 선수생활을 했다.
한화 이글스 수베로 감독과는 밀워키 브루어스 시절인 2016년부터 2018년 시즌까지 한솥밥을 먹은 인연이 있다.
수베로 감독은 페레즈를 아주 열정적인 선수로 평가했다. 밀워키 시절 질문이 많고 적극적인 성격의 선수였다고 했다.
페레즈는 공격적인 성향이 아주 강하고 맞추는 능력이 뛰어나다. 수비는 2루수가 주 포지션이지만 포수를 제외한 전 포지션에서 준수한 수비 능력을 자랑한다.
수베로 감독은 페레즈를 "여러 포지션에서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1군 합류 첫날부터 동료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친화력을 과시한 페레즈가 리빌딩을 선언한 한화에서 어떤 영향을 끼칠지 기대된다. 대전=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9세 유명 배우, 42세 연하 10대 미성년자와 열애설 '충격'.."요트 데이트 즐겨"
- '김성주 아들' 김민국 "부모가 자식 안 가르친 게" 악플러에 "오랜만입니다"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윤석민 "90억 계약후 활약無→비난 겸허히 받아들여"
- 장윤정, 생활고 이 정도였다니 "라면 하나로 3일 버텨..소금물 먹었다"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