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채종협, 한밤중 함께 귀가하는 한소희·송강 목격..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고있지만' 배우 채종협이 함께 귀가하는 한소희와 송강의 모습을 목격했다.
14일 방송된 JTBC 토요스페셜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는 함께 술을 마신 유나비(한소희 분)과 박재언(송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재언은 유나비와 술을 마시다 "내 짐 가지러 가겠다"며 함께 유나비의 집으로 향했다.
양도혁은 "아직 자진 않겠지"라며 설렘 가득한 얼굴로 눈길을 모았으나 그가 유나비의 집 앞에서 목격한 것은 함께 집으로 돌아오는 유나비와 박재언의 모습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고있지만' 배우 채종협이 함께 귀가하는 한소희와 송강의 모습을 목격했다.
14일 방송된 JTBC 토요스페셜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는 함께 술을 마신 유나비(한소희 분)과 박재언(송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재언은 유나비와 술을 마시다 "내 짐 가지러 가겠다"며 함께 유나비의 집으로 향했다. 한편 양도혁(채종협 분)은 함께 술을 마시던 형들이 "너는 다 좋은데 한 방이 없다. 그러다 너 놓친다. 놓치고 싶지 않으면 지금 만나자고 해라"고 조언하자 술자리가 끝난 뒤 유나비를 만나러 향했다.
양도혁은 "아직 자진 않겠지"라며 설렘 가득한 얼굴로 눈길을 모았으나 그가 유나비의 집 앞에서 목격한 것은 함께 집으로 돌아오는 유나비와 박재언의 모습이었다. 숨어있는 양도혁을 눈치챈 박재언은 보란듯이 유나비의 집으로 들어갔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양도혁은 눈물 고인 눈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지아, 심야에 만난 남자가 누구길래..'설마?'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 정준, '13세 연하' 김유지에 무한 애정 '없어선 안돼'[스타IN★]
☞ '이영애 남편' 정호영 재산 2조원..무슨 일 하길래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논란' 수진, (여자)아이들 탈퇴..5인 체제[공식][전문]- 스타뉴스
- 이지아, 심야에 만난 남자가 누구길래.."설마?"- 스타뉴스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스타뉴스
- 정준, '13세 연하' 김유지에 무한 애정 "없어선 안돼"[스타IN★]- 스타뉴스
- '이영애 남편' 정호영 재산 2조원..무슨 일 하길래-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박연수, 송종국 저격? "백번도 더 참았다" 의미심장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곽준빈, 이나은 논란 후 복귀..살 쪽 빠져 날렵한 턱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