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형' 펜싱 구본길 "LG그룹과 무관..광고 제안 받으면 무조건 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구본길이 자신에 대한 오해를 해명했다.
1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세계 최강 어펜져스高'에서 전학 온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팀 김정환·구본길·김준호·오상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구본길은 LG그룹과의 오해를 털어놨다.
그는 "LG그룹가의 자제 아니냐는 얘기를 들었다"며 "펜싱이 귀족스포츠다 보니 오해를 받는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세계 최강 어펜져스高'에서 전학 온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팀 김정환·구본길·김준호·오상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구본길은 LG그룹과의 오해를 털어놨다. 그는 "LG그룹가의 자제 아니냐는 얘기를 들었다"며 "펜싱이 귀족스포츠다 보니 오해를 받는다"고 했다. 구본길은 "(LG그룹과) 아무 관련 없다"고 밝혔다.
이수근은 "가전제품은 다 LG야?"라고 물었다. 구본길은 "맞다"며 "구씨 집안 사람이라고 다 쓰고 있다"고 답했다. 강호동은 "광고 들어오면 할 건가"라고 물었다. 이에 구본길은 "아까 '모든 것을 다하겠다'고 밝혔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아는 형님’은 이성·상실·본능·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
[석훈철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JT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양현석, 비아이 마약수사 무마 부인...공익제보자 증인 출석 유력[종합]
- 그리 "새엄마=누나, 김구라와 싸우고 가출해 문자 보내기도…"(`내가 키운다`)
- 타이거JK "전 소속사와 분쟁 충격…극단적 생각도"
- ‘학폭 논란’ 수진 팀 탈퇴...”(여자)아이들 5인체제로”(종합)
- [종합]`놀라운 토요일` 조이 "녹화 빨리 끝나는 현장엔 항상 신동엽 있어"
- [종합] 성매매 중독→폭행 前 남편에 사기 결혼 당해…서장훈 “양아치 아냐” (‘물어보살’) -
-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조폭 출신·싱글 대디로 오해 받아” (‘물어보살’) - 스타투데
-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방송 이미지와 주방서 성격 달라” 고민 토로 (‘물어보살’) - 스
- 이종원 “2년 전까지 연애 쉰 적 없어…지금은 혼자인 게 편해” (‘짠한형’) - 스타투데이
- 퀸시 존스, 향년 91세로 별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