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박진영 "JYP, 고지식하고 답답한 면 있는 회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진영, 싸이가 각자의 소속사를 소개했다.
이에 싸이는 피네이션에 대해 "밥을 떠먹여 주는 걸 좋아하지는 않는 것 같다. 차려는 주지만 떠먹는 것은 본인이 했으면 좋겠다. 자유에 가끔은 자율이 공존하는 회사다"고 소개했다.
JYP 수장 박진영은 "고지식하다. 규칙적인 생활 패턴, 자기관리 등이 필요하고 롱런할 수 있게 하는 걸 목표로 하기 때문에 고지식하고 답답한 면이 있는 회사"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박진영, 싸이가 각자의 소속사를 소개했다.
8월 14일 방송된 SBS '라우드'에서는 사전 팬투표 2위에 빛나는 우경준의 캐스팅 라운드가 공개됐다.
이날 우경준은 "낯을 가리는 성격이기 때문에 자유로운 분위기의 회사를 선호한다"고 말했다.
이에 싸이는 피네이션에 대해 "밥을 떠먹여 주는 걸 좋아하지는 않는 것 같다. 차려는 주지만 떠먹는 것은 본인이 했으면 좋겠다. 자유에 가끔은 자율이 공존하는 회사다"고 소개했다.
JYP 수장 박진영은 "고지식하다. 규칙적인 생활 패턴, 자기관리 등이 필요하고 롱런할 수 있게 하는 걸 목표로 하기 때문에 고지식하고 답답한 면이 있는 회사"라고 설명했다. (사진=SBS '라우드'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코트 한 벌 1250만원 "수입 보니 검소해" 전현무 감탄 (TMI)[결정적장면]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9월 결혼’ 김윤지, 으리으리한 집서 수영복 입고 ‘홈캉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