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수진, 탈퇴 "심려끼쳐 죄송..5인 체제로 활동"(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서수진이 팀을 탈퇴한다.
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서수진에 관련된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금일부로 서수진의 팀 탈퇴를 결정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향후 (여자)아이들은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당사는 (여자)아이들이 더욱 성숙한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서수진이 팀을 탈퇴한다.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서수진에 관련된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금일부로 서수진의 팀 탈퇴를 결정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향후 (여자)아이들은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당사는 (여자)아이들이 더욱 성숙한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서수진에 관련된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금일부로 서수진의 팀 탈퇴를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향후 (여자)아이들은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당사는 (여자)아이들이 더욱 성숙한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