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군 복무 근황..앞치마도 소화하는 '박 상병'의 독보적 비주얼

조윤선 2021. 8. 14. 1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의 근황이 공개됐다.

정호영 셰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군대를 해군을 갔다 오기를 잘했구나 생각이 든 하루였습니다. 해군 후임병 박보검 ㅋㅋㅋ 군급식 업그레이드를 위해 특식벤저스가 떴다!! 스타 셰프 정호영X박보검 상병 크로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정호영 셰프와 함께 국방TV '셰프의 특식' 촬영을 한 박보검은 앞치마를 입은 상태에서도 늠름한 군인 포스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보검의 근황이 공개됐다.

정호영 셰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군대를 해군을 갔다 오기를 잘했구나 생각이 든 하루였습니다. 해군 후임병 박보검 ㅋㅋㅋ 군급식 업그레이드를 위해 특식벤저스가 떴다!! 스타 셰프 정호영X박보검 상병 크로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군복을 입은 모습마저도 훈훈한 박보검과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호영 셰프의 모습이 담겼다. 박보검은 마치 영화 촬영을 하고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군 복무 중에도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박보검은 정호영 셰프와 함께 나란히 앞치마를 입고 엄지를 치켜세우는 포즈를 취했다. 최근 정호영 셰프와 함께 국방TV '셰프의 특식' 촬영을 한 박보검은 앞치마를 입은 상태에서도 늠름한 군인 포스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해 8월 31일 해군 문화홍보병으로 입대했다.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22년 4월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아, 과감히 드러낸 등+발목 타투 "보기 불편할 수 있지만 각자의 자유"
'김성주 아들' 김민국 “부모가 자식 안 가르친 게” 악플러에 “오랜만입니다”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장윤정, 생활고 이 정도였다니 “라면 하나로 3일 버텨...소금물 먹었다”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