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브라이언 "라스 출연 후 붐과 서먹해졌다는 루머 돌아, 사실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이언이 '라디오스타' 출연 후 붐과 서먹해졌다는 루머를 해명했다.
15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브라이언이 지구 반대편 브라질에서 건너온 두 친구의 전셋집 찾기에 나선다.
붐은 "'라스' 출연 이후, 스피커만큼은 브라이언에게 지기 싫어서 스피커 두 개를 추가로 구매했다. 총 11개가 설치돼 있다."고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브라이언이 ‘라디오스타’ 출연 후 붐과 서먹해졌다는 루머를 해명했다.
15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브라이언이 지구 반대편 브라질에서 건너온 두 친구의 전셋집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구 반대편 브라질에서 만나 학창시절을 함께 보낸 두 친구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어린 시절을 브라질에서 함께 보낸 두 친구는 취업 후 돌아온 한국에서 운명처럼 재회를 했다고 한다. 늘 함께 어울리던 두 사람은 결국 함께 살기로 결심, 전셋집을 찾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직장에서 대중교통 1시간 이내 서울 지역으로 지하철역이 도보 15분 이내 있길 바랐다. 또, 비슷한 크기의 방 2개와 기본 옵션이 다양하길 희망했으며, 예산은 전세가 2억 원대로 월세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가수 브라이언이 출격한다. 한때 복팀의 코디로 출격해 승리를 이끌었던 브라이언은 덕팀으로 출격한 이유에 대해 털어놔 눈길을 끈다. 브라이언은 얼마 전 붐과 함께 출연한 ‘라디오 스타’에 대해 언급하며, “방송 출연 후, 붐과 서먹해졌다는 루머가 돌았다. 사실이 아니다. 한 팀으로 출격해 사이가 좋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붐은 “‘라스’ 출연 이후, 스피커만큼은 브라이언에게 지기 싫어서 스피커 두 개를 추가로 구매했다. 총 11개가 설치돼 있다.”고 고백한다. 이에 브라이언은 “우리 집에 스피커가 13개가 있다.”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붐과 브라이언은 즉석에서 ‘붐브라’를 결성, 패기 넘치게 출격했지만 시작부터 신경전이 이어졌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프닝 영상을 지켜보던 브라이언은 붐의 신발에 대해서도 지적한다. 그는 “이날 붐이 깔창을 너무 많이 넣고 왔다.“고 말하자, 붐은 ”키 라도 이기려고 그랬다.“고 털어놓는다. 하지만 이내 이어진 영상에서 붐이 신발을 벗자, 원래의 키로 돌아와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붐과 브라이언은 강서구 방화동으로 향한다. 93년도 준공된 건물이지만, 최근 리모델링을 마쳐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단차가 있는 매물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은 걸그룹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NEXT LEVEL)’을 완벽하게 커버했다고 전해진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의 코디들은 “두 사람의 춤 궁합이 너무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MBC ‘구해줘! 홈즈’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재, 터키 명문 페네르바체 입단 확정 '4년 계약'…유럽 도전 막 열었다
- 배우 차예련, 틱톡 계정 개설
- 이광수, 김종국에 여동생 소개팅 주선한 일화 공개…종국母 '깜짝' ('미우새')
- 남궁민X박하선 '검은태양' 9월 17일 첫 방송 확정
- '마녀식당' 송지효→남지현 바통터치,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 오은영 박사 '등교전 망설임' 출연이 주는 파장[SS이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