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로 자란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 신애라, 폐막 앞둔 연극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애라가 연극 '조립식 가족'을 홍보했다.
신애라는 8월 13일 개인 SNS에 '조립식 가족' 포스터 사진을 게재했다.
'조립식 가족'은 보육원을 퇴소하고 지극히 평범한 사회인으로 살아가는 30대 4명이 설날이 되어 한 자리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조립식 가족'은 8월 14, 15일 양일간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신애라가 연극 '조립식 가족'을 홍보했다.
신애라는 8월 13일 개인 SNS에 '조립식 가족' 포스터 사진을 게재했다.
'조립식 가족'은 보육원을 퇴소하고 지극히 평범한 사회인으로 살아가는 30대 4명이 설날이 되어 한 자리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보육원을 퇴소하고 다들 힘들게 20대를 보냈지만 안정적인 30대를 보내고 있는 직장인 정식, 택배 물류사원으로 근무하는 희정, 유부녀 정미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에 대한 의미를 일깨우는 작품이다.
이에 신애라는 "고아로 자란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요? 여기 그 아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내일과 모레 두번뿐이네요"라며 폐막을 앞둔 연극에 아쉬움을 표했다.
'조립식 가족'은 8월 14, 15일 양일간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공연된다.
한편 신애라는 지난 1995년 배우 차인표와 결혼해 아들 정민 군을 낳은 후 2005년, 2008년 두 딸을 입양했다. (사진=신애라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코트 한 벌 1250만원 “수입 보니 검소해” 전현무 감탄 (TMI)[결정적장면]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9월 결혼’ 김윤지, 으리으리한 집서 수영복 입고 ‘홈캉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