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이동휘, 첫 솔로 음원 발매 소감 "계획에 없던 일"
[스포츠경향]
배우 이동휘가 생애 첫 솔로 음원을 발매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동휘는 1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드디어 내일이다. 3월만 해도 제 삶에 노래를 부르고 음원을 낸다는것은 0.1퍼센트의 계획에 없었던 일인데 이런 날이 와버렸다. 굉장히 송구스럽다”고 운을 띄었다.
이어 그는 “그 어떤 영화, 드라마로 인사드릴 때보다 더 떨리다. 더 늦기 전에 하고 싶은 일은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고. 정말 고마운 분들의 도움으로 인생 최초 최고의 주접을 떨게됐다”며 “따듯한 격려와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곡을 제의해주신 작곡가님과 관계자분들, 그리고 흔쾌히 비디오를 위해 촬영, 특별 출연부터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음원 발매 소감을 밝혔다.
이동휘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앞으로 더 잘 살고 좋은 사람이 돼야겠다고 더 다짐했다”며 “앞으로 또 어떤 계획은 특별히 세운 건 없지만 여러분들을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찾아뵐 수 있는 어떤 일을 준비 중이고 또한 영화 촬영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앞으로 계획을 전했다.
한편 이동휘는 14일 오후 6시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신곡 ‘네가 아는 너’를 발매한다.
<이하 이동휘 SNS글 전문>
드디어 내일입니다. 3월만 해도 제 삶에 노래를 부르고 음원을 낸다는 것은 0.1퍼센트의 계획에 없었던 일인데 이런날이 와버렸습니다. 굉장히 송구스럽습니다.
그 어떤 영화, 드라마로 인사드릴 때보다 더 떨리네요. 더 늦기 전에 하고 싶은 일은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고. 정말 고마운 분들의 도움으로 내일 인생 최초 최고의 주접을 떨게됐습니다.
따듯한 격려와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곡을 제의해주신 작곡가님과 관계자 분들 그리고 흔쾌히 비디오를 위해 촬영, 특별출연부터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앞으로 더 잘 살고 좋은 사람이 돼야겠다고 더 다짐했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계획은 특별히 세운건 없지만 여러분들을 일주일에 한번 정도 찾아 뵐 수 있는 어떤 일을 준비 중이고 또한 영화 촬영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여러분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내일 나올 노래도 많이 들어주시고 즐겨주세요. #소금포레버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