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역대급 도전자 4인의 화려한 무대.. 못하는 게 뭐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일) 저녁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화채'의 3연승 도전 무대와 역대급 도전자 4인의 화려한 무대가 시작된다.
그동안 '복면가왕'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무대를 만들어내며 판정단들을 놀라게 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이며 또, 복면가수가 새롭게 해석한 아이린&슬기 'Monster'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팔색조 복면가수들의 무대와 가왕 '화채'의 3연승 도전기는 내일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1라운드 듀엣 무대부터 싱크로율 100% 비주얼과 폭풍 가창력을 자랑하며 극찬을 모은 복면가수 ‘비대면 남친’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가면부터 가왕의 향이 난다! 오랜만에 남성 가왕 보는 건가!”, “노래 진짜 잘하네! 그분이 확실하다!” 등의 반응으로 그의 정체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 그는 솔로곡 또한 ‘무대를 뒤집어 놓았다’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만큼 멋진 소화력과 가창력을 뽐내며 판정단들에게 기립박수를 받아내고, ‘최준’ 뺨치는 역대급 성대모사까지 선보이며 김구라의 찬사까지 받아낸다고 하는데. 과연 강력한 가왕감 후보 복면가수 ‘비대면 남친’은 2연승 가왕 ‘화채’를 위협하고, 어떤 ‘무한매력’으로 판정단들을 웃음짓게 할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 한 복면가수가 심상치 않은 선곡과 편곡으로 판정단들에게 신세계를 안겨준다. 복면가수는 레드벨벳 아이린&슬기가 불러 화제가 됐던 ‘Monster’를 선곡해, 본인만의 색으로 편곡하며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그동안 ‘복면가왕’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무대를 만들어내며 판정단들을 놀라게 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이며 또, 복면가수가 새롭게 해석한 아이린&슬기 ‘Monster’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팔색조 복면가수들의 무대와 가왕 ‘화채’의 3연승 도전기는 내일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권창훈♥정이수 열애 인정 “호감 한 달, 딱 두번 만나”
- ‘역주행 걸그룹’ 멤버, 비키니+NO마스크 ‘발라당’
- [DA:인터뷰] 이민영 “불륜, 나라면 못해…송원 내가 봐도 싫어” (결사곡2)(종합)
- ‘백종원 저격 논란’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내정 시끌
- 배수진♥최준호, 동거 시작…아들 공개 (돌싱글즈)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