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윤상현X삼 남매, 여름 캠프 현장.. 물놀이→바비큐 파티 '신나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윤삼이네가 시원한 여름 캠프를 떠난다.
그중 윤삼이네는 여름 맞이 캠프를 떠난다.
물놀이부터 바비큐 파티까지 아빠가 준비한 여름 캠프 풀코스가 윤삼이는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웃음과 사랑이 가득했던 윤삼이네의 여름 캠프를 함께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94회는 오는 8월 15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94회는 ‘함께 있어 행복한 오늘’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윤삼이네는 여름 맞이 캠프를 떠난다. 물놀이부터 바비큐 파티까지 아빠가 준비한 여름 캠프 풀코스가 윤삼이는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윤상현이 준비한 여름 캠프 첫 번째 코스는 페이스페인팅이었다. 서로의 얼굴을 도화지 삼아 그림을 그리는 윤상현과 아이들의 입가에서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 이런 가운데 나온이가 눈물을 터뜨리는 일이 있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이들 가족은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이때 신이 난 아이들보다 더욱 흥이 오른 아빠 윤상현이 수영장 전체를 장악했다고. 그런 아빠를 본 윤삼이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마지막으로 윤상현과 아이들은 바비큐 파티로 캠프를 마무리했다. 아빠가 바비큐 파티를 준비하는 중 밖으로 나온 삼 남매는 주인이 없는 치킨을 발견했다고 하는데. 바비큐를 먹기 전이라 배가 고픈 희성이는 한참을 치킨 앞에서 서성였다고 한다.
과연 희성이는 치킨의 유혹을 참을 수 있을까. 이들의 여름 캠프는 어떻게 마무리 될까. 웃음과 사랑이 가득했던 윤삼이네의 여름 캠프를 함께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94회는 오는 8월 15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권창훈♥정이수 열애 인정 “호감 한 달, 딱 두번 만나”
- ‘역주행 걸그룹’ 멤버, 비키니+NO마스크 ‘발라당’
- [DA:인터뷰] 이민영 “불륜, 나라면 못해…송원 내가 봐도 싫어” (결사곡2)(종합)
- ‘백종원 저격 논란’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내정 시끌
- 배수진♥최준호, 동거 시작…아들 공개 (돌싱글즈)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